본문 바로가기
먹고

홍유단 ㅡ해운대 중식 코스요리 전문점

by 어제도맑음 2022. 11. 12.
728x90


중식 코스 요리 전문점 홍유단♡


얼마 전에 갔으나 또 먹고 싶은 코스요리~
오늘 점심도 바로 홍유단 해운대점에서...
지난 번에 사진을 찍기는 했으나
홍유단 내외부 사진이 별로 없는 듯 해서
차근차근 찍어보았다.

홍유단은 해운대 문화회관 맞은편 2층 건물로
중화요리 전문점인걸 알려주는지
입구에서 판다가 손님을 맞이해준다.

잘생긴 주방장님은 보지 못했으나
신선한 재료로 주문 즉시 조리하는 것은 맞는 듯ㅋ
맛이 있으니 자꾸 가게 되니까^^

2층에 올라가면 야외에 테라스가 있어서
식후에 음료를 마시거나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은 이 자리를 이용하는 듯.

내부로 들어가면 깔끔하면서도
판다랑 오랑우탄 같은 인형들이 있어
개성 넘치는 내부가 마음에 드는데
저기 수조에 확실하지는 않으나
와우~~~ 철갑상어가 있었다!!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창가 자리도 마음에 들지만
자리마다 간격이 넓어 어디를 앉아도
불편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룸 종류도 크기가 다양해서
가족 식사도 가능하고 단체식사도 가능!!
그리고 상견례를 여기서 해도 괜찮겠다 싶을 정도였다.

오늘도 단체손님이 많았는데
특히, 조금 지나니 10여명의 아이들이 우루루 들어와서
시끄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들 여기 룸으로 쏙~
아이들이 많았지만 다들 편안하게 식사함.

점심 때 친구와 둘이 와서
우리는 런치코스 A를 주문했음.
각 테이블마다 콜벨도 있어서
필요하면 누르라고 하셨음ㅎㅎ

드디어 먹방 타임 시작!!
이품냉채 등장이요~
일단 너무 이쁜 비쥬얼...
사진으로 담고있는 사이에

부드럽고 맛있는 게살스프 등장!!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게살스프 호로록~ 한 그릇 하면
진짜 행복해짐.

그리고 나에게 더한 행복을 준
류산슬 등장이요~
뷔페에 가면 류산슬 있는데 그건 류산슬이 아니야.
여기서 류산슬 한 번 먹어보면
그 맛을 잊을 수 없을 듯.
사실...여기 또 온 이유도 류산슬 때문...ㅋㅋㅋ

통통한 새우 한 번 봐 주시오~
표고버섯, 팽이버섯, 각종 야채들...
와~ 맛이 끝내줘요^^

류산슬 영접하는 동안
통통한 새우튀김이 있는 칠리새우 등장~
새우요리 좋아하는 나는 이것도 맛있었다^^

류산슬을 너무 열심히 먹었나...?
뒤에 나온 칠리새우와 탕수육 맛있었지만
나는 배가 불러서 ㅋㅋㅋ
탕수육 좋아하는 친구가
여기 탕수육 정말 맛있다고 하는 걸로 봐서
확실히 중화요리 전문점 답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후식으로 나온 유니짜장.
일반 단품 메뉴보다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앞서 코스요리 먹고 난 후 먹으니
딱 알맞게 배가 불러와서 좋았다.

카우터 옆에는 이렇게 음료도 제공되는데
매실과 오렌지 쥬스~
중화요리 먹고 입안을 개운하게 해 주기에
딱 좋은 음료인 듯.
매실차 한 잔 하면서 나오니
배도 부르고 행복했네^^

행복, 뭐 별거 있나~!!


#홍유단해운대점
ㅡ부산 해운대구 좌동로 87
#중화요리전문점
#해운대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