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운대 여행 ㅡ 해운대해수욕장 /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엑스포) 유치 기원 행사장/ 구남로 고운바다길 음악분수/ 부산여행

by 어제도맑음 2023. 4. 3.
728x90

오늘의 해운대 해수욕장♡



우리 금쪽이 오늘도 유치원 하원 후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으로 출근.
이미 오후 4시반인데 금쪽이랑 버스타고
해운대해수욕장 쪽으로 출동!!

가는 길에 금쪽이가 구남로에 분수 쇼 한다고
알려줘서 가봤는데 이미 끝나버렸네.
게다가 매주 월요일은 가동하지 않습니다라는데
무슨 일이지...? 내일부터 가동하기 위해
미리 예행 연습을 한 건가 생각하고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이동했다.

오늘의 해운대 해수욕장 기록하자면...
2030 부산 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기원 행사장이
마련되어 있는 듯 하고
응원메시지도 적어볼 수 있는 중ㅎ
우리 금쪽이도 기념으로 응원 메시지 적어 보았다.

오~ 샌드전망대 드디어 완성!!
지난 번에 왔을 때는 샌드 전망대 만들어지는 중이라
출입통제였는데 오늘은 사람들이 올라가 있네.
조심스럽게 우리도 갔더니
모래로 만들어진 것이라 인원 통제하는 중.
우리도 순서를 지켜서 올라가보았다.
우리 금쪽이 황금계단 멋있다고 ㅋㅋㅋ

그리고 샌드전망대를 내려오면
<고래의 희망>이라는 작품이 전시되어있다.
2030 부산 세계 박람회 개최 및
부산 해양 생태계 보전을 희망하며
해양 폐기물을 활용해 제작된 작품이라 한다.
해양 생물 좋아하는 금쪽이는 이 작품을
한참 지켜보다 이동했다.

여기는 2030 부산 세계 박람회 유치 성공의 미로.
2030 부산 세계박람회의 엠블럼을 둘러싼
미로를 탐험하여 출구에 도착하면
2030 부산 세계 박람회 유치 성공의 길로 향한다는
의미를 담고있다고 한다.
우리 금쪽이 미로찾기 좋아하는데
쉬웠으나 처음이라 그런지 틀린 길도 들어감ㅋㅋㅋ

이래저래 딴길로 빠졌다가
결국 늦게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으로 출근함.
입구에서 사진 찍었는데
뭐지...? 사진이 예쁘지 않아서 구매하지 않았음ㅋㅋ
오늘따라 우리 금쪽이 틀림그림찾기에 열중.
상어고 뭐고 안 보고 저것만 하다 나옴.

오늘 우리 금쪽이가 기분이 상당히 좋은 듯.
자꾸 사진 찍어달라고 포즈를 취하는데
바다와 함께하는 사진은 어떻게 찍어도 잘 나온다.

해운대 해수욕장에는
'파노라마 해운대'라는 포토존이 있다.
오늘 한 번 해보려고 했으나
뭐가 문제인지 오류가 떠서 실패...ㅠ
다른 분들은 잘만 하시던데...
다음에 다시 시도해봐야지.

오~!!! 돌아오는 길에 구남로
고운바다길 음악분수가 가동되었다.
우리 금쪽이 오늘 여기서 음악이 나오니
춤도 추고 다양한 포즈로 사진도 찍고 ㅋㅋ
오늘의 해운대 기록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