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호박골 ㅡ해운대 센텀 맛집

by 어제도맑음 2022. 12. 6.
728x90


깔끔한 한정식이 생각날 때 호박골♡




주말에 벡스코에서 베이비페어가 있어서
구경도 할 겸 나갔는데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하다
벡스코 근처 호박골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보게 되었다.

벡스코와 센텀호텔 근처,
부산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 9번 출구에서
5분 거리 정도 되니
찾아가기 너무 편했네.

생선구이도 맛있겠고
우렁쌈밥 정식도 맛있어 보이고~
그래도 아이들과 왔다보니
고기 먹여주려고
불고기 뚝배기 정식을 주문했네.

이거 보고 바로 인스타 업로드 했으나
이 이벤트가 종료되었다는...
그래도 아이들과 같이 가서 그런가
음료수 한 병을 제공해주셨다 ㅋ

우리 아들은 문어숙회 좋아하지만
시즌 메뉴이기도 하고 비싸기도 해서 안 되고~
여기 메인메뉴가 국내산 우렁이 들어간
우렁쌈밥 정식이라는데 다음에 먹고 싶네.

잠시 기다리니 이렇게 밑반찬이 준비되었다.
밑반찬이 깔큼하고 먹음직스러웠는데
특히, 세발나물이 신선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기다리던 불고기 뚝배기~!!
확실히 추운 날은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불고기 전골 같기도 하고
고기도 맛있고 양념도 짜지 않고 좋았네.

불고기 잘라서 밥에 쓱쓱 비벼주니
금방 한 그릇 뚝딱.
간이 세지 않아서 잘 먹네.
아이들과 간단히 한 끼 먹기 좋은 곳인 듯.







#호박골
ㅡ부산 해운대구 센텀2로 19 104호
#부산센텀맛집
#해운대맛집
#불고기뚝배기정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