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고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 ㅡ 부산 해운대 달맞이길 커피전문점 / 달맞이길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by 어제도맑음 2023. 3. 31.
728x90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



며칠 전 우리 금쪽이와 부산 벚꽃 명소로 유명한
해운대 달맞이길을 걸었다.
달맞이길은 지금 한창 벚꽃이 좋을 때라
연인들은 물론이고 가족 나들이도 많이오네.
특히 여행 오신분들도 많이 보인 듯.

둘이서 데이트 하는 기분이라 너무 좋았는데
금쪽이가 갑자기 딸기쉐이크 먹고 싶다는 말에
근처에 있는 카페를 찾다가
주차장 바로 앞에 위치한
이디야커피 부산 달맞이점으로 들어갔다.

사실 달맞이길에 카페가 많다.
제일 잘 알려진 별다방  스타벅스도 있지만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았고...ㅎㅎ
입구를 못 찍었지만 문 옆에
딸기로 만들어진 다양한 음료 지면 광고가 많아
결국 우리는 여기로 들어오게 되었다.

무엇보다 여기 딸기 쉐이크가 있다는 말에
들어오게 되었는데
와~ 밖에서 본 것보다 넓고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네.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도 있고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준비되어 있다.

주문을 하려고 봤더니 아... 여기도 키오스크.
주문량이 많아 1, 2층 키오스크 이용 안내가 적혀있다.
하긴 지금 벚꽃놀이 한창 일 때라 바쁘긴 바쁠 듯.
우리 금쪽이가 주문하는 곳을 찾았음ㅋㅋ
그런데... 중요한 건 딸기쉐이크 매진!!
음... 메뉴 변경... 딸기 듬뿍 라떼와 마카롱 주문함ㅠ

이디야커피 매장 여러 군데 다녀봤는데
지금까지 다녀본 이디야 매장 중 가장 넓은 것 같다.
1층도 넓고 자리가 많았지만
우리 금쪽이가 2층으로 올라가자고 해서
달맞이 벚꽃 뷰도 보일 듯 해서 올라갔다.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상당히 예쁘네... 이런 분위기 좋아함.
사실 달맞이는 음식점보다 카페들이 예쁘다.
다른 카페들도 다 좋은데 사람 너무 많은 건 싫어서
조용한 분위기의 여기가
오늘따라 더 좋게 느껴진 것 같기도 하다.

창가 쪽은 대부분 다들 자리잡으셨네.
확실히 2층 올라오니 창가에 벚꽃 뷰 장난아님.
딱 지금 벚꽃이 한창인때라
데이트하기 딱 좋은 시기일 듯.
나도 우리 금쪽이랑 데이트 중~~ㅎㅎ

이미 간식 먹고 나와서 배는 부른데...
시원한 음료가 땡겨서 주문한 거라 잘 먹는다.
마카롱도 맛있는지 잘 먹네.
반대쪽 벚꽃뷰 사진도 찍고 싶다했더니
우리 금쪽이 오늘따라 잘 도와주네.

바로 내 옆자리로 이동해서 남은 마카롱과
음료 마시기 시작함.
딸기 쉐이크가 아니라도 잘 먹는구나.
앞으로 금쪽이랑 종종 카페 데이트 해야겠다.

벚꽃 한창인 달맞이길에 놀러왔을 때
넓고 분위기 좋고 조용한 커피 전문점을 찾는다면
여기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 추천.
의자도 편안하고 2층은 벚꽃 뷰가 예쁜 곳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