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대천캠프 ㅡ 부산 해운대구 좌동 모종 판매/ 아삭고추 모종심기/ 해운대 장산역 주변 모종 판매

by 어제도맑음 2023. 4. 20.
728x90

힐링이츠 허브정원 대천캠프



오늘 날씨도 좋고 봄이라
갑자기 또 베란다 정원 꾸미기를 하고 싶어서
급하게 주변에 모종 판매하는 곳을 찾기 시작.
해운대 좌동 재래시장 쪽에
모종 판매하는 곳이 있다길래 무작정 갔다가
시장 구경만하고...ㅋㅋㅋ

주변 모종 판매하는 곳을 검색하다 발견한 곳이
힐링이츠 허브정원 대천캠프다.
대천캠프는 좌동 재래시장에서 6분 거리라 가까워
산책 겸해서 걸어갔는데...
이런이런 길을 잘못 들었는지 한바퀴 뺑 돌았네ㅋㅋ
다같이 돌자 동네한바퀴ㅋㅋ

부산 해운대 한일아파트에서 돌다리를 건너
오른쪽으로 걸어가면 대천캠프 입구다.
처음 찾아가는 분들이라면 입구 찾기 어려울지도...ㅋ
오랜만에 산책 제대로 했다.

여기가 대천캠프 입구다.
생각했던 것 같은 꽃집은 아니고
그냥 일반 주택의 담장을 없앤 마당 느낌^^

주인 어르신이 손님분이랑 함께 계셨는데
분갈이 중이신지 손님이랑 대화중이셔서
먼저 꽃구경하겠다 말씀드리니
편하게 구경하라고 하셨다.
여기서는 분갈이도 해주신다고 하네.

와... 여기 꽃들이 너무 예쁘다.
꽃집 느낌이라기 보다는 화훼단지 느낌이랄까~
다양한 꽃들이 예쁘게 피어있다.
꽃관리를 잘하신건지 꽃이 싱싱하네.
꽃에 가격도 다 적혀있어서 얼마인지 묻지 않아도 됨ㅋ

꽃이 너무 예뻐서 다 데려오고 싶은 마음이 들었네.
꽃은 보기만해도 힐링이 된다.
개인적으로 난 앞마당이 있는 전원주택에 살고싶다.
꽃들 많이 심고 텃밭도 가꾸고 싶어서...
그런 의미로 오늘도 로또 복권 5천원 구매 ㅋㅋㅋ

여기 카네이션도 종류별로 다양하다.
대부분 5천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음... 다음 달에 어버이 날도 있으니
미리 사둘까 하다가 관리 잘할 자신이 없는 관계로
여기 오는 길 알아뒀으니 그냥 나중에 사러 와야겠다.

대천캠프에서는 꽃을 판매하시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종들도 판매하시는데
여기저기 상추, 부추, 방울토마토, 고추까지
다양한 야채와 채소들을 재배도 하고 계시는 중.

작년에 방울토마토는 키워봤고
상추랑 부추는 재배에 실패를 해서
고추를 심기로 하고
고추 모종 구매하겠다 말씀드렸더니
아삭고추 모종은 2개에 천원,
청량고추 모종은 6개에 천원이라고 하셨다.
이번에는 아삭고추 모종 구매^^

이번에도 싶패할 것을 염려해서인지
주인분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네.
모종을 심고 떡잎은 떼 주라고 하시면서
직접 화분에 심어 둔 것을 보여주셨다.
그리고 베란다에 심으면 꽃이 피었을 때
작은 붓으로 수정을 해 주어야한다고 당부하심.

처음이라 찾아오기 힘들었다 말씀드리니
다른 쪽에서 오늘 길도 알려주시고
네비에 좌동로 75번길 입력해서 오라시면서
반대 편 길도 안내해주셨다.

대천캠프에서 반대길로 나오니
어랏~~~!!! 해운대 문화회관쪽으로 바로 나와지네ㅋㅋ
다음에는 이 길을 이용해서 가야겠다.

우리집 베란다에 새로운 식구 등장.
올 해는 제발 아삭고추 하나라도 먹어보자ㅋㅋ
모종심기 완료~~!!
물 듬뿍 주고 베란다에 모셔두었다.

다음날 오전에 떡잎에 영양이 가버리면
고추가 자라기 어렵다고 하셔서
대천캠프 사장님이 알려주신대로
아래쪽 떡잎을 제거해주었다.

5월 16일 깻잎 모종과 부추 모종 사왔다.
베란다텃밭에 고추가 잘 자라고 있어
용기가 생겨서 또 일 저지름ㅋㅋ
우리집에 새로운 생명들이 잘 자라는군.

참고로 대천캠프에는
부레옥잠과 물배추도 판매하신다.
구피 어항을 키우고 있는 우리집에
수경식물들 사와서 키우기 시작^^
구피들의 보금자리가 되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