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고

바첼커피 ㅡ 부산 해운대 센텀 카페

by 어제도맑음 2022. 12. 6.
728x90



해운대 센텀 커피 맛집 바첼커피♡



해운대 센텀에서 점심 먹고
커피 마실 곳을 검색해서 찾아 온 곳이
바로 이 곳 바첼커피~!!

부산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 3번 출구에서 5분 거리.
벡스코 맞은 편 센텀호텔 3층인데
호텔에 입점한 커피숍이라 그런가
조용하고 깨끗한 분위기가 좋았다.

매장이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사람들이 오기 전에 이래저래 사진 좀 찍어봤는데
점심 시간이라 그런가 곧 사람들이 들어왔다.
인기있는 곳이라 다르네 ㅎㅎ
사장님이 부산카페쇼 심사도 하시나보네.
커피맛이 기대되었다.

디저트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커피도 주문하고 디저트도 주문했다.
창가 자리에서는 드립커피도 마실 수 있는 듯.
이 자리 너무 예쁘네^^

드디어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등장~!!
친구는 시그니처 커피인 빈셀을
나는 바첼크림라떼를 주문했고
디저트는 고소한 아몬드 파운드케이크를 먹음ㅎㅎ
와~ 맛도 맛이지만 너무 예쁜거 아님...?

빈셀은 이렇게 먹는거라네~
하겐다즈아이스크림 맛있다네.
이거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올린
아포가토 같다~~~~

바첼크림라떼는 부드러운 크림이
자꾸만 생각나는 맛.
커피 맛 1도 모르는 나였지만
여기 커피 맛있다는 건 알겠다.
단 거 좋아하는 분들은 이 커피 추천!!

우리 아들도 같이 갔는데
아들은 하겐다즈 초코바나나 주문해줬더니
사진도 찍기 전에 호루룩 다 마셔버려서ㅋ
입가에 묻은 걸로 사진을 대신한다 ㅋㅋ
아몬드 파운드케이크는 부드러워
아이들도 맛있게 먹는 디저트!!

편안하고 조용하고
맛있는 커피가 먹고 싶다면~
분위기 있는 센템 카페를 찾는다면~
바첼커피 이 곳을 추천한다^^





#바첼커피
ㅡ부산 해운대구 센텀3로 20 센텀호텔 3층
#해운대카페
#센텀카페
#빈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