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유가네닭갈비 해운대점 ㅡ 부산 해운대 구남로 맛집/ 해운대 맛집/ 가족외식/ 해운대빛축제

by 어제도맑음 2024. 1. 28.
728x90

유가네닭갈비 해운대점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20 3층
                  유가네닭갈비 해운대점






요즘 부산 해운대 구남로에는
제10회 해운대 빛축제가 개최되는 중.
빛축제는 2023년 12월 2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 개최된다고 한다.

구남로는부산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에서
해운대해수욕장까지 이어지는
해운대의 중심이 되는 길인데
아쿠아리움을 좋아하는 아들덕에 자주 나오는 편.

확실히 겨울은 겨울인지
6시 밖에 되지 않았는데도 어두워
빛축제를 즐기기 딱 좋은 상태가 되었다.
사실 사진 좀 찍었는데
밤이라서 뭔가 심령사진처럼ㅋㅋ
폰 바꿀 때가 된  것 같다.
이렇게 소원트리도 만들어두니 예쁘네^^

구남로 나온김에 저녁을 먹고 집에가자고 해서
뭘 먹을까하다 결정한 유가네닭갈비 ㅋ
구남로에 있는 유가네닭갈비는
깨끗해서 자주 방문하는 곳  중 하나다.

유가네닭갈비 해운대점은
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쯤 걸으면
초량밀면이 있는 건물 3층에 있다.

확실히 유가네닭갈비 해운대점은
저녁 때는 손님들이 많은 편이다.
오늘은 단체손님도 보이네.
그래도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별로 불편하지 않다.
창가자리의 경우 해운대 구남로 풍경도 보여
자리잡기가 쉽지는 않은데
오늘 우리는 딱 한자리 남은 창가자리에 앉음!!

요즘 대부분 매장에서 키오스크 이용해서
메뉴판도 보고 주문하는데
여기도 키오스크로 주문~!!
닭갈비도 맛있지만 우리는 사실
철판볶음밥을 더 좋아해서
닭야채철판볶음밥에 치즈를 추가해서 주문했다.

우리 아들은 작년 크리스마스 때
처음 마셔본 사이다에 흠뻑 빠져서
요즘 식당만 가면 사이다를 주문해달라네ㅋㅋ
올 한 해도 건강하자~ 건배~!!

주문한 음식 나오기전에 미리
셀프바에서 물김치, 샐러드, 우동국물을 준비했다.
우동 국물 뜨끈하고 맛있다.

닭야채철판볶음밥은 항상 맛있다 ㅋㅋㅋ
맵찔이 탈출한 아들이지만
볶음밥을 먹기에는 힘들어해서
아들은 밥 한공기에 어묵탕을 주문했는데
어묵탕이...약간 맵다...ㅋㅋ
그냥 우동국물에 어묵만 넣어서 주었다.

식사 후 해운대 빛축제를 조금 더 즐기고
집으로 돌아왔다.
사실 해운대 해수욕장에도 빛축제 진행중인데
너무 추워서 감기걸릴까 컴백 홈ㅋㅋ

해운대 구남로에서 뭘 먹을까 고민한다면
유가네닭갈비 해운대점 추천.
다른 지점에 비해
매장이 깨끗해서 자주 방문하는 곳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