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형과 아우 누룽지 삼계탕 & 왕갈비탕 ㅡ 부산 해운대 삼계탕/ 해운대 갈비탕/ 해운대 중동역 맛집/ 해운대장산역 맛집

by 어제도맑음 2024. 1. 22.
728x90

형과아우 누룽지 삼계탕 & 왕갈비탕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14번길 42





와... 갑자기 또 날씨가 왜 이리 추워졌지...?
겨울이라 추운 건 당연하지만
어제까지만 해도 춥다는 말이 나올 정도는 아니었는데
확실히 오늘은 입에서 춥다는 말이 저절로...
이러다 감기 걸리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날.
오랜만에 친구 만날 생각에 추워도 즐겁게 출동~!!

밥 부터 먹으면서 이야기도 나누자고~ㅎㅎ
오늘은 해운대 지하철 2호선  
장산역과 중동역 사이에 위치한 맛집
형과아우 누룽지 삼계탕 & 왕갈비탕을 방문하였다.

영업시간은 10시부터인데 어쩌다보니 오픈런~ㅋ
각자의 육아로 바쁜 와중에
드디어 시간이 맞아서 약속 잡다보니
더 빨리 만나고 싶은 마음에 너무 일찍 와버렸네.
형과아우 누룽지 삼계탕 & 왕갈비탕은
필로티구조의 건물이라 1층에 주차하기 편할 듯.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앞에 대기 좌석이 있어서 앉아서 이야기하고 있었더니
직원분께서 오픈 했다고
춥다고 안으로 들어오라고 하셔서 안으로 들어갔다.

식당 내부가 너무나 깔끔하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쾌적했다.
사실 여기 예전에 방문해 본 곳이었는데
그 때나 지금이나 깨끗해서 너무 좋다.

친구가 가격이 좀 바뀐것 같다고 하는데
음... 방문한 지 좀 되어서 그런가 나는 잘 모르겠네ㅠ
확실한 건 친구가 기억력이 좋은 편이라 ㅎㅎ
뭘먹을까 하면서 살펴보니
황칠삼계탕과 황칠왕갈비탕이 눈에 들어왔다.

황칠삼계탕과 황칠왕갈비탕이 뭔가 했더니
황칠나무 달인물을 사용하는 모양이다.
정혈작용, 면역력 증진, 항균작용, 항산화작용,
간기능개선... 우리 신랑 좀 먹여야겠네 ㅋㅋ
일단 몸에 좋은 것이란 말인 듯^^

형과아우 누룽지 삼계탕 & 왕갈비탕도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된다.
황칠삼계탕과 황칠왕갈비탕 주문 완료.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밑반찬이 준비되었다.
깍두기, 오이지, 도토리묵, 겉절이 등등
깔끔한 밑반찬이 제공되어 굿굿~!!
개인적으로 겉절이 너무 맛있네^^

부족한 밑반찬은 셀프바가 있어서
필요한 만큼만 덜어오면 된다.
사실 밑반찬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 할 듯^^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보글보글 끓고 있는 황칠왕갈비탕 등장~
지난 번에 여기서 삼계탕 먹어봤기에
오늘은 왕갈비탕이 먹고 싶어서 ㅋㅋㅋ
황칠왕갈비탕을 주문하면
공기밥 하나가 함께 제공된다.

친구가 주문한 황칠삼계탕~!!
보글보글 끊고 있는 삼계탕이 먹음직하다.
사실 해운대 삼계탕 맛집하면
상황버섯을 넣은 상황삼계탕이 떠오르는데
여기 황칠나무 달인물로 끓인
황칠삼계탕도 그에 못지 않은 듯^^

친구는 여기 맛집이라고
자주 배달도 시켜먹는다고 한다.
황칠삼계탕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난 황칠왕갈비탕이 너무 맛있다.
국물을 별로 즐기지 않는 내가
그릇에 바닥이 보일만큼 국물까지 다 떠먹을 정도 ㅎㅎ

추운 날 따뜻한 국물이 있는 황칠왕갈비탕으로
몸을 따뜻하게 하고 나니
확실히 뭔가 힘이 솟아나는 느낌ㅋㅋ
나오는데 직원분께서 수제식혜도 맛보라고 하셔서
수제식혜도 한 잔 마셔보았다.
확실히 집에서 만든 달달하고 식혜 맛인데
시중 판매되는 식혜보다 살짝 풍미가 강하다.
식후 꼭 마셔보길 권한다.

해운대에서 건강한 한 끼를 원한다면
여기 형과아우 누룽지 삼계탕 & 왕갈비탕 추천~!!
담백하고 개운한 황칠나무 달인물을 넣은
건강하고 따끈한 국물로
추운 겨울에 몸보신은 제대로 될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