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김순분 할매집회국수 해운대점 ㅡ 부산 해운대 맛집/ 남포동 할매집 회국수/ 해운대 백병원 주변 맛집/ 해운대 국수 맛집

by 어제도맑음 2024. 4. 15.
728x90

김순분 할매집회국수 해운대점

ㆍ위치: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249번길 21
               IS프라자 1층 113호





오랜만에 신랑과 데이트ㅋ
맛있는 것 먹으러 가자고 했으나
뭔가 매콤한 것이 땡긴다고 했더니
비빔밀면이나 먹을까...?라는 신랑의 말에 콜~!!
신랑이 매번 방문한다던 밀면 전문점이
주말이라 주차가 힘들었던...ㅠㅠ

그래서 근처에 있는 국수집으로 방향을 바꾸었다.
해운대 현지인인 우리 신랑이 적극 추천하는
국수 맛집이 바로 여기~!!
검색하려면 김순분 할매집회국수 해운대점!!!

김순분 할매집회국수 해운대점은
해운대 백병원 뒷 골목에 위치해있어
해운대 백병원 근처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남포동 할매집으로
각종 티비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나보네.

내부 사진도 찍어보려했는데
우리가 자리에 앉고부터는
갑자기 손님들이 쭉~들어오는 바람에
찍은 사진이 이것밖에 없다ㅋㅋ
예전에 아들 데리고 방문한 적도 있는데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뭔가 분위기는 크게 바뀌지 않은 듯^^

겨울이면 매생이굴국밥이 진짜 별미인데~!!
지금은 4월인데 여름같은 봄이라...ㅋ
매콤한 것이 먹고 싶었던 나는 비빔국수를
신랑은 물국수를 주문했다.

테이블 위에 주전자가 있는데
물인 줄 알았더니 진~한 육수였다.
국물이 진하니 더워도 자꾸만 손이 가네.

조금만 기다리면 주문한 국수 등장~!!
비빔국수는 양념이 너무 맛있다.
집에서는 왜 이런 맛이 안 나는거지...?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는 비빔국수~!!
우리 신랑은 물국수가 더 맛있다지만 ㅎㅎ

해운대 백병원 근처 국수 맛집
김순분 할매집회국수 해운대점~!!
매콤한게 떠오를 때 또 방문 예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