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낙불집 송정본점 ㅡ 부산 해운대 송정 맛집/ 블루라인파크 맛집/ 송정해수욕장 맛집

by 어제도맑음 2024. 6. 18.
728x90

낙불집 송정본점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67 2층 낙불집







오늘은 친구와
송정에 있는 낙불집에 방문하기로했다.
낙불집은 송정해수욕장이 있는
광어골 주변 맛집으로
창 밖으로 송정해수욕장뷰를 볼 수 있는 곳!!
뷰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라
오랜만에 방문해서 기분이 굿굿~!!

낙불집 송정본점 오픈이 11시라길래
10시 50분쯤 방문을 했는데
알고봤더니 평일은 오픈이 11시 30분 ㅋㅋ
평일과 주말 오픈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오픈 시간을 잘 확인해야 할 듯ㅎㅎ

입구로 들어가면 캐치테이블로
입장대기를 걸어둘 수 있다.
오픈 시간을 착각해서 일찍 왔는데도
대기가 2번일 줄이야...
우리보다 일찍 와서 대기를 하시는 분도 있을 정도로
여기 송정에서 인기있는 맛집이다.

낙불집 송정본점은 내부가 넓은데도
다들 창가자리를 선호한다.
여기 창가자리에 앉으면
송정해수욕장이 한 눈에 보이고
해변열차가 지나가는 것도 볼 수 있다.
전문적으로 맛집 촬영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음식과 함께 찍던데 ㅋㅋ

요즘 어디를가나 키오스크로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게 되어 있어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눈꽃낙지한상 1인분에 14,900원인데 2인분 주문!!

주문하고 창밖을 바라보는데
송정~청사포~미포로 이어지는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가 지나가는 것을 구경했다.
이제 해변열차도 너무 많이 알려져서
현지인인 우리가 타기는 좀 힘들어짐ㅋㅋ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눈꽃낙지한상이 나왔다.
와~!! 낙지볶음 비주얼이 굿굿!!
아무래도 저 위에 있는 은이버섯 때문에
메뉴명이 눈꽃낙지한상인 듯^^

오동통한 낙지가 눈에 확 들어오네^^
요즘 시골에 일 도와드리고 왔더니
뭔가 몸이 찌뿌둥(?) 한 것이 힘들었는데
낙지를 보니 먹으면 힘이 불끈 날 것 같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은
셀프바가 있어서 더 먹고 싶은만큼
셀프바에서 가지고 오면 된다.
셀프바에는 시락국과 오이냉국도 있어서 떠 왔다.

검색했을 때 다른 분들이 찍은 사진처럼
해변열차와 함께 음식 한 번 찍어보려고
기다려보았으나...
그렇게 여러번 지나가던 해변열차가
사진찍으려고 기다리니 안 지나가네ㅠ
그냥 음식 식기전에 먹어보자 ㅋㅋ

아놔... 먹고 있는데 해변열차가 지나감 ㅋㅋㅋ
타이밍이라는 것이 이런 것~!!
오늘은 그냥 지나가는 해변열차 구경만 하고
맛있는 낙지볶음은 내 입 속으로~^^

제공된 밥에 낙지볶음과 콩나물 넣고
소스도 듬뿍 넣어서 쓱쓱 비벼먹으니
진짜 그 맛이 꿀맛이다.
친구가 맛을 표현해달라는데
맛있다는 말 밖에 못하는 나...ㅠ
맛 표현 잘하시는 분들이 너무나 부럽다.

아쉽지만 이렇게라도 해변열차와 한 컷 찍어보았다.
와~ 낙지볶음을 깻잎에 싸서 먹으면
깻잎향이 한 가득이라 더 맛있는 듯^^
깻잎과 쌈무도 셀프바에서 더 가져와서 먹었다.

여름에 기력이 없을 때(?)나
매콤한 것이 땡길 때
여기 낙불집 송정본점에서
눈꽃낙지한상 먹어보는 걸 추천.
너무 맵지도 않고 굿굿!!
평일에도 인기있는 맛집이라 대기는 필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