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짬뽕관 부산해운대점 ㅡ 부산 해운대구 장산역 맛집/ 장산역 중화요리/ 해운대 중식맛집

by 어제도맑음 2024. 8. 26.
728x90

짬뽕관 부산해운대점♡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69번길 19
                B동 1층 105호





지난주 토요일.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해운대 중화요리 맛집이 있어서
기록을 남겨본다.

여기는 짬뽕관 부산해운대점.
부산지하철 2호선 장산역 4번 출구에서 5분거리.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후 입장.
오전 11시에 오픈하고
다른 중식집과 다르게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한다고 한다.

짬뽕관 부산해운대점은
복층구조로 되어있었다.
오후 7시쯤 방문했을 때
1층은 이미 만석이라 계단을 올라갔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된다.
메뉴의 종류가 다양한데
아이들과 함께라
짜장면+탕수육 세트 하나와
짬뽕 2개를 주문했다.

셀프코너가 있어서
단무지와 양파를 가져왔다.
여기 맛집이라고 소개해 준 친구가
나중에 밥이 필요하면 셀프코너에서
필요한 만큼 가져와 먹으면 되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다고 알려줬다.

오랜만에 짬뽕 주문.
사실 아들과 중식집 오면
둘이 나눠먹어야 해서 짜장면만 주문했는데
오랜만에 혼자 짬뽕도 먹어본다 ㅋ
여기는 주문할 때 짬뽕 맵기도 조절가능.
맵찔이라 기본맛으로 주문했는데
기분 좋은 매콤함이라 굿굿!!

짜장면+탕수육 세트 16,000원.
짜장면도 양이 많고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유아 2명이 나눠먹기 충분하다.
우리 아들이 짜장면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임 ㅋㅋ

알고봤더니 이것이 탕수육 소스다.
탕수육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쫄깃하고
무엇보다 고기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다.
소스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음ㅎㅎ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던데
집에서 배달 한 번 해봐야지.
친구가 배달해봤는데 배달도 괜찮지만
직접 와서 먹는게 더 맛있다고~ㅎㅎ
이제 장산역 근처 중화요리 맛집은
여기 짬뽕관으로 정해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