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카가와식당 해리단길점 ㅡ 부산 해운대구 해리단길 카레 맛집

by 어제도맑음 2023. 2. 17.
728x90

카가와식당 해리단길점♡

• 위치 ㅡ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6 1층
• 영업시간 ㅡ 11:30~ 20:20
• 브레이크타임 ㅡ 15:30~ 17:30
• 라스트오더 ㅡ 15:00 / 19:50

해리단길에 맛집이 많은데
매번 올 때마다 뭘 먹을까 고민만하다
결정 장애(?)가 있는 나로 인해
그냥 집에가서 먹지 뭐...라는 상황이 발생ㅋ
해리단길 오기 전 친구가 맛집 몇 군데 검색해서
어디갈지 정해보라길래 "1번~!!"을 외쳤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 많구만~!!
이미 내부에 손님들 한가득 있었고
우리가 식사 하는 동안에도 대기하시는 분들 계셨음.
다 먹고 나오다가 깜짝 놀란 건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림ㅋㅋ

메뉴판도 그렇고 주문도 그렇고
요즘은 대부분 키오스크로 진행되다보니
이 가게에 대해서 잘 모르는 나 같은 사람에겐
역시 이렇게 큰 메뉴판이 있는 것이 좋네^^
문제는 사람들이 많아서 빨리 주문을...
메뉴판 다 읽기도 전에 주문ㅋㅋㅋ
카가와 안심카츠 카레를 주문했다.

옆에 카가와 식당 이용 안내가 붙어있다.
메뉴 당 1회 카레리필이 가능하고
부족한 부분 요청 가능하다는 걸 보았는데
살짝 걱정이 되었다.
사실... 진동벨도 없고 손님은 많은데
직원분들 너무 바빠보이셨기 때문이다.

식사 자리 앞에 이렇게 붙여져 있어서
식사가 나오기 전 읽어보았는데
아마도 밑반찬에 대한 설명인 듯했다.

식당이 큰 "ㄴ" 모양의 가게인데
테이블은 "ㄹ" 형태로 구성되어
가게 인테리어가 참 독특하다 생각했다.
좌석도 일렬로 거의 16좌석 쯤...?
여긴 연인들이나 친구들이 간단히 식사하기는 좋아도
단체 손님이 들어가기에는 약간 어려울 듯.
5명 가족 여행인지 식사하러 오셨는데
따로 식사를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드디어 등장한 내가 주문한 카가와 안심 카레 카츠.
카레카츠 주문할 때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
기본, 믹스, 매운맛(신라면보다 좀 더 매움)의
3단계 중 매운걸 못먹는 나는 기본을 주문했었다.

여기 포크와 스푼만 제공되는데
제공된 포크랑 스푼 모양이 상당히 특이하네.
카레 떠 먹기는 아주 편해보이는 스푼이다.
사실 포크보다는 젓가락이 편한데
젓가락은 제공되지 않는 모양이었다.
물어보려해도 직원분 너무 바쁘셔서 그냥 먹었다.

밑반찬으로 나온 양배추가 아주 아삭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방울토마토 절임도 달달하니 좋았고
무엇보다 국물이 시원해서 자꾸 떠먹게 되었다.

이건 친구꺼...
항상 느끼지만 남의 떡이 더 맛있어 보인다.
왜 같은 안심카츠카레인데 내꺼는 파가 적은가...?
친구는 카레 맵기를 믹스로 했는데
그 차이인가 했다ㅋㅋ
안심카츠가 자꾸 먹다보면 살짝 느끼한데
믹스가 안심카츠 찍어먹기에 딱 좋은 맵기인 듯.

대충 사진을 좀 찍은 것 같고 드디어 시식 타임~~~ㅋ
안심카츠를 카레에 찍어먹고
카레에 밥도 비벼먹고 와... 진짜 맛있다.
그런데 카레가 조금 부족해서
카레 1회 리필이 왜 필요한지 알 것 같았다.
단지 직원분들 바쁘셔서
리필 할 때까지 쉽지 않았지만ㅋㅋ

확실히 나에게는 양이 많구만...ㅡㅡ;;
친구도 먹다가 배가 불러서
안심카츠가 너무 많이 남아서
포장가능하냐 물어봤더니 포장도 꼼꼼히 해주셨다.
많이 먹지 못하는 둘이 갔을 때는
기본 하나에 토핑있는거 하나로 주문하는게 좋을 듯.

해리단길에 갔을 때
맛있는 카레가 먹고 싶다면
여기 카가와식당 해리단길점으로 고고!!
평일 점심이라도 웨이팅 있을 수 있고
단체로 가서 먹기는 조금 힘들다는 점 참고하시길...!!
확실히 맛은 있었다 ㅎㅎ








☆ 해리단길 가보고 싶은 맛집 리스트
1. 카가와식당 해리단길점

카가와식당 해리단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5 · 블로그리뷰 733

m.place.naver.com

2. 카에루식당 해리단길본점

카에루식당 해리단길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8 · 블로그리뷰 269

m.place.naver.com

3. 솔솥 해운대점

솔솥 해운대점 : 네이버

m.place.naver.com

4. 디젤앤카멜리아스

디젤앤카멜리아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95 · 블로그리뷰 119

m.plac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