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이랴이랴남산점 ㅡ 부산 금정구 고기 맛집/ 부산 남산동 고기집/ 점심특선/ 가족 외식 장소 추천/ 부산 가족 모임 장소

by 어제도맑음 2023. 5. 6.
728x90

이랴이랴 남산점

이랴이랴 남산점
ㅡ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975 (남산동 129-8)

이랴이랴 남산점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975 (남산동 129-8)

place.map.kakao.com





5월 8일 어버이 날이 월요일인 관계로
우리 가족 식사는 주말에 하기로 했다.
5월은 어린이날부터 연휴라서
룸이 있는 가족 외식 장소를 정하기가 어려운데
다행히 여기 이랴이랴남산점
토요일 점심에 자리가 있어서 예약이 되었다네.

여기는 처음 와보는 곳이라 늦을까 걱정했는데
부산 지리를 잘 아는 신랑이 지도만 보고
한 번에 찾아올 정도로 찾기 쉬웠다.
1층은 주차장인데 넓다고 생각했는데
식사 후 나올 때 이중주차 된 모습을 봐서
식당의 좌석보다 주차공간이 넓지는 않은 듯.
오늘 가정의 달 연휴라 그런걸까...?

1층에 입구로 들어가면 대기석이 있어서
일행들이 올 때까지 기다리려 했는데
예약을 했으니 15분 일찍와도 괜찮을 듯 해서
2층에 있는 카운터로 올라갔더니
우리 예약 좌석은 3층에 있다해서 올라갔다.

3층에 올라가니 좌식으로 있는 자리로 안내되었다.
여기는 미리 테이블 셋팅을 해 두는 듯.
생각보다 좌석도 넓고 자리가 넓었다.
여기서 모임이나 회식을 하기 좋아보였다.
나중에 이야기 했지만
같이 온 일행이 여기서 회식한 적 있어서
장소를 여기로 정했다고 ㅎㅎ

일단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을 주셨다.
직원분이 지금 시간은 점심특선이 가능하다 하셨다.
여기 점심특선은 11:30~15:00까지인데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고
주말 및 공휴일도 가능하다고 하네.

우리 가족들 다 모였을 때 주문을 했더니
직원분이 밑반찬 세팅을 해주셨다.
반찬 가짓수는 많지 않았으나
샐러드, 김치, 파절이, 상추, 마늘 등등
고기 먹을 때 필요한 것들은 모두 있었다.

드디어 따뜻한 불판이 준비되었다.
오늘 비가 오고 날씨가 좋지 않아서 쌀쌀했는데
따뜻한 불판 들어오니 좋았네.
나중에는 너무 뜨거워서 ㅋㅋㅋ

점심특선으로 A특선 안창살 주물럭과
B특선 갈비살 양념구이 모두 주문했다.
직원분이 말씀하시길
안창살부터 먹고 갈비살을 먹으라고 하셔서
위에 있는 갈비살은 두고 안창살부터  굽기 시작!!

우리쪽 고기는 신랑이 굽기 시작~!!
불판에 고기를 올리니
고기가 구워지는 고소한 냄새에
우리 금쪽이 고기 달라고 난리남ㅋㅋㅋ

안창살이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다.
우리 금쪽이 먹는 속도가 고기 익는 속도보다 빠름.
입안 한 가득 고기 넣고 오물오물ㅋㅋㅋ
아이들은 모두 안창살을 좋아하고
특히 연세 있으신 어른들도 씹기 좋아서인지
안창살 주물럭 맛있다고 하셨네.

우리 금쪽이 고기 먹고 밥이랑 된장먹이느라
그 뒤부터는 사진을 찍지도 않고 먹기 시작.
후식으로 밀면을 시켰더니
이렇게 한꺼 번에 밀면이 ㅋㅋㅋ
너무 크고 양이 많아서 사진 남겨봄.
한 번에 비벼서 각자 덜어먹는 시스템ㅋㅋ

밀면에 관심없는 우리 금쪽이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후식으로 나온 아이스크림 크기가 상당히 크네ㅋㅋ
아이스크림 맛있어서 하나 더 먹으려는
금쪽이 막느라 ㅋㅋ

한우는 아닌 수입산 고기지만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푸짐하게 한 끼 해결.
회사 회식 장소로도 좋지만
장소도 넓고 테이블도 구분이 잘 되어 있어서
가족 외식 장소로도 좋은 곳인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