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라라코스트 신세계센텀시티점 ㅡ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 맛집/ 부산 센텀 신세계백화점 맛집/ 센텀 패밀리레스토랑

by 어제도맑음 2023. 4. 14.
728x90

라라코스트 신세계센텀시티점

• 위치 ㅡ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4층 아이스링크장 앞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랑 만나는 날.
직장에서 만난 친구인데
결혼하고 아기 낳고 일 그만두었는데도
한 번씩 연락해서 만나주는 고마운 친구다.
어디서 만날까 하다가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에서 만나자길래  출동!!

와... 진짜 오늘은 날씨가 여름같았다.
요즘 중국에서 불어오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라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햇살이 따뜻하고 푸르른 나무가 있어서
맑은 날...ㅋㅋㅋ 이런 날 놀고 싶지~!!

오늘은 친구가 쏜다고... 감사감사^^
역시 일하는 여성 멋있다!!
뭐 먹고 싶냐길래 뭐든 좋다고 했더니
신세계백화점  안으로 이동해서 둘러보자고~
4층으로 올라갔는데
아이스링크장 주변에 식당들이 많았고
몰 쪽에도 식당은 많았으나 사람이 많았다.

그래서 둘러보다 결정한 곳이 바로 여기
라라코스트 신세계센텀시티점이다.
신세계백화점 4층 아이스링크장 앞인데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몰 쪽보다는 사람이 없고 조용하고 좋았다.

입구에 메뉴판이 있는데 보니까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필라프 등등을 판매하는 곳.
와우~ 굿굿~!!
우리 신랑은 국밥파라ㅋㅋㅋ
오랜만에 파스타가 먹고 싶었다.

그리고 여기 귀여운 로봇이 서빙 중^^
요즘 어딜가나 태블릿 주문이나 키오스크 주문,
그리고 이런 로봇 서빙이 일상화 되는 듯.
이젠 아들도 좀 컸고 자주 외식도 하고 해야지 ㅋㅋㅋ

라라코스트 신세계센텀시티점은
평일 낮이라 그런지 넓고 조용하고
안 쪽으로 들어가니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하는 연인들도 보이고
유모차에 태운 어린 아이들 데리고
식사 하러 온 분들도 많이 보였다.

음... 여기 로봇이 서빙하는 것과 다르게
주문은 고전적인 방식으로 하는구나ㅋㅋ
메뉴판보고 주문서 작성하기 시작!!
일단 파스타 먼저 봤는데 예전에 먹었던
핫까르보나라... 맛은 생각 안나는데
그냥 맛있었다는 기억이 있어서 주문하고
또 베이컨스노우볼피자와 패션후르츠 에이드 주문.

주문 완료 후 우리에게 다가온 서빙로봇.
앞접시와 스푼, 포크, 그리고 피클을 준비해주었다.
친구이야기에 따르면 친구의 어린 조카가 있는데
이 서빙로봇 때문에 신세계 백화점에 오면
여기서 점심을 먹게 된다고 ㅋㅋ
아이들에게는 서빙로봇이 많이 신기한가보다.

아!!  여기 셀프존이 있다.
소스와 피클을 먹을만큼 더 가져와도 된다.
사실 피자나 파스타 먹을 때 피클은 필수라
피클 하나 더 챙겨왔다.
옆에는 커피도 마실 수 있다는데...
일단 에이드 먹어보고 생각하자 ㅋㅋ

드디어 주문한 핫까르보나라가 등장했다.
지난 번에 방문했을 때 맛있었다는 기억이 있어서
주문했는데 역시 선택이 틀리지 않았어...!!
사실 일반 까르보나라는 약간 느끼해서
먹다가 지쳐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친구랑 나랑 둘 다 맛있다고 인정!!

그리고 곧 서빙로봇이 가져온 베이컨 스노우볼피자~!!
일단 베이컨이 들어가있어 짭쪼롬하고
씬도우라서 도우도 바삭하고
스노우볼이 치즈인지 맛있다 맛있어!!
오랜만에 피자먹었더니 더 맛있네 ㅋㅋ

라라코스트의 패션후르츠에이드는 강추!!
와~ 시원하고 달콤하고 새콤하고 ㅎㅎ
패션후르츠 먹으면 화장실 많이 가야하는데
오늘은 에이드라 그런가 ㅋㅋㅋ 맛있기만 하네^^
그런데 에이드 양이 너무 많아서 커피는 손도 못 댐ㅋㅋ

피자는 먹다가 남아서 포장해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포장해주셨다.
오늘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이야기도 나누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진짜 즐거운 하루^^
신세계백화점에서 뭘 먹을지 고민이라면
라라코스트 신세계센텀시티점 추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