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매드독스 해운대직영점 ㅡ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시카고 피자 맛집/ 해운대 파스타 맛집/ 해운대해수욕장 맛집

by 어제도맑음 2023. 5. 12.
728x90

시카고피자 맛집 매드독스



오늘은 친구랑 시카고 피자 먹으러 구남로로 나왔다.
구남로는 해운대역에서 해운대 해수욕장까지의
일직선의 거리로 곧 모래축제도 하고 해서
요즘 한창 꽃으로 정원을 조성 중이다.

요건 이틀 전에 구남로에서 찍은 사진인데
꽃들도 많지만 포토존도 있어서
구남로에 꽃구경 하고 사진도 남기면 좋을 듯.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해운대 가는 방향으로
사진 좌측에 오늘 가려는 매드독스가 보인다 ㅋ

매드독스는
부산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5번 출구에서
해운대 해수욕장 방향으로
5분도 안 걸리는 거리에 위치한다.
해운대 해수욕장 방향으로 구남로를 걸으면
오른쪽에 아트박스가 보이고
그 건물 1층에는 원피스피자가
2층에는 바로 시카고피자 맛집 매드독스다.

원피스 피자 안으로 들어가 계단을 올라가도 되지만
오른쪽으로 골목을 살짝 돌아 들어오면
매드독스 피자&파스타 입구가 보인다.
벽화로 그려진 매드독스 입구가 멋있네^^

매드독스는 2층에 위치하니 계단을 이용해 올라갔다.
오픈은 12시인데 우리는 12시반쯤 입장.
올라가는 길에 유명인들 사인이 한가득.
음...듣기로는 백종원님도 다녀가셨다던데
역시 그 분 사인도 보이는구만.

2층으로 올라오면 매드독스 카운터가 보이고
테이블이 다양하게 있는데
12시반이라 아직 손님들이 많지 않은 상황.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구남로도 잘 보이고 바람도 시원한
창가 자리로 자리를 잡았다.

창가 자리에 자리 잡고는 메뉴판을 봤는데
와...시카고 피자 종류가 7가지나 되네 ㅎㅎ
친구는 지난 번 방문했을 때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를 먹었다고
이번에는 다른 거 먹고 싶다길래 고르라고 했더니
우리 둘 다 결정장애...?ㅎㅎㅎ
겨우 슈프리모 시카고 피자와 아라비아따 파스타
그리고 오렌지에이드를 주문했다.

앞접시와 스푼, 포크, 칼은 준비가 되었으나
시카고 피자 먹으려면 손 좀 닦자~!!
물티슈 있나요 라고 물었더니
카운터 옆 정수기 있는 곳에
물티슈, 티슈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정수기 옆에 셀프코너가 있어서 가보았다.
물티슈도 있지만 핫소스 등도 보이고
피자 먹을 때는 피클이 필수지...
피클도 담아서 자리로 이동했다.

약 30분을 기다리니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 등장.
창가 자리에 앉기를 잘 한 듯.
시원한 바람도 좋고 구남로도 한 눈에 보여서
식사시간이 더 즐거울 듯 했다.

단지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역광이라
음식 사진이 생각보다 잘 나오지 않는다는 점일까...?
뭐... 난 전문가가 아니라서 ㅋㅋㅋ
지인이 말하길
내가 찍은 사진은 아주 정직한 사진이랬다.
그래도 음식 먹기 전에 사진은 여러 장 찍어야지ㅋㅋ

아! 조금 전에 가지고 온 물티슈.
가게 이름이 메드독스라서
물티슈 그림이 개뼈다귀...? 귀엽네ㅎㅎ

손을 닦고 본격적으로 먹어볼까...?
우선 우리는 파스타부터 공략하기로 했다.
파스타 이름은 아라비아따 파스타인데
사실 매움 정도가 불닭면 정도로 맵다고 하셨다.
사실 집에서 라면을 잘 먹지 않는 편이라
매움의 정도를 잘 모르겠네.

와우~!!  맵기가 음...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할까...?
신라면보다 살짝 더 매콤할 수도 있는데
매운걸 좋아하는 친구는 맛있다고 이야기했고
매운걸 즐기지 않는 나도 살짝 매콤 정도 ㅋ
확실히 크게 맵지는 않으니 도천해보길....
사실 피자가 약간 느끼해서
이 매운 파스타와 잘 어울렸다.

이렇게 피자치즈가 폭포수 같이 흐르는 이 피자가
슈프리모 시카고 피자~!!!
시카고피자 너무나 맛있는데
치즈가 많아서일까 살짝 느끼하긴 함ㅋㅋ
도우부분의 빵을
매운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으니 굿굿!!

그리고 약간 느끼하거나 매콤할 때
한 모금씩 마시니 시원한 오렌지에이드.
오렌지에이드가 거기서 거기지 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오늘 주문한 피자와 파스타랑 최고의 궁합인 듯.
의외로 결정장애들이 모였는데
최상의 선택을 한 듯한 ㅋㅋㅋ

우리 금쪽이랑 해운대 나오면
가끔 1층에 원피스 피자집에 가긴 하는데
2층 매드독스는 처음 방문해봤다.
우리 옆자리도 친구들 모임하던데
가족 식사나 친구들과 모임은 여기서 해도 좋을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