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오데뜨 부산점 ㅡ 부산 해운대구 맛집/ 부산 애견 동반 가능 레스토랑/ 동백 제니스 맛집/ 반려견 메뉴O/ 해운대 애견 동반 식당

by 어제도맑음 2023. 5. 17.
728x90

오데뜨 부산점





친구가 어제 제니스에 있는 레스토랑에 가보자길래
마린시티에 위치한 두산위브더제니스인가 했다.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는
해운대 아이파크, 엘시티, 광안대교와 함께
해운대구 4대 랜드마크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
그런데 오늘 간 곳은 해운대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해운대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부산지하철 2호선 동백역 2번 출구에서 5분거리.
버스정류장은 해운대역 다음 정거장인
운촌에서 내리면 바로 앞이다.
부산 토박이인 우리 신랑도 제니스라 하면
마린시티에 있는 걸 생각하던데
여기 동백역에도 제니스가 있었다.

해운대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1층은
편의점, 약국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있었는데
여기 1층에 우리가 가려는 레스토랑
오데뜨 부산점이 위치해 있었다.
간판을 보니 오데뜨는 제주에  본점이 있나보다.

입구에 알록다록한 의자 4개가 귀엽다.
여긴 퓨전 레스토랑이자 애견 동반 가능!!
요즘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애견동반 가능식당들이 여기 저기 보인다.

오픈이 11시 반인데 우리가 5분 정도 일찍와서
앞에 알록달록한 의자에 앉았더니
지나가시는 분들이 자꾸 길을 물어보시네.
그 중 한 분은 나처럼 제니스가
마린시티랑 동백 두 군데인 줄 모르고 계셨던 듯.
음...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여기는
해운대 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임 ㅋㅋㅋ

11시 30분이 되어서
오데뜨 부산점 안으로 들어갔는데
내부가 아담하고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으나
따뜻한 느낌이라고나 할까...?
사실 애견 동반 식당이라해서
약간 반려견 냄새가 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이었다.

테이블이 5개인데 각 테이블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다른 것이 인상적이었다.
거울이 많은 공주풍, 수묵화가 있는 동양풍...
취향에 따라 자리 잡으면 될 듯ㅎㅎ

물은 셀프로 입구 옆 예쁜 콘솔 앞에 있었다.
콘솔 옆에는 아기의자도 있는데
여기는 애견 동반도 가능하지만 웰컴 키드존~!!
여기도 아기자기한 장식품들이 귀엽게 진열되어
뭔가 인테리어에 공을 많이 들인 느낌이었다ㅎㅎ

자리 잡고 앉으니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다.
음... 뭘 먹을까 메뉴판을 살펴봤는데
'물론 다 맛있겠지만
오데뜨는 크림우동 전문입니다' 라는 문구 발견.
흑돼지안심카레크림우동 하나 주문하고
수비드 제주흑돼지 안심스테이크 주문했다.

그리고 그 다음 메뉴판을 넘겼는데
와우!! 역시 반려견 동반 가능 식당 답게
펫 푸드인 수비드 반려견 흑돼지 안심스테이크도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반려견 동반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길...

음료는 한라봉에이드로 주문완료!!
날이 더워서 시원한 콜라나 사이다 마시고 싶긴 했는데
한라봉에이드는 자주 볼 수 없는 음료라 주문.
역시 오데뜨 본점이 제주에 있는 듯ㅋㅋ
흑돼지에 한라봉에... 제주 특산물!!
검색해 봐야지 ㅋㅋㅋ

주문 완료하니 이렇게 테이블 셋팅해주심.
사장님 오전이라 혼자서 근무하시는지
주문받으시고 식사 준비해주시고...
음식이 나오기까지 살짝 시간이 걸렸는데
아무래도 여기 슬로푸드 인 듯!!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음식 등장~!!
일단 비쥬얼 합격입니다요~ ㅎㅎ
이런이런 각각 사진은 찍고
깜빡하고 단체샷을 놓쳤네 ㅎㅎ

먼저 수비드 제주흑돼지 안심스테이크!!
수비드는 조리기법으로
밀봉된 봉지에 담긴 음식물을
정확히 계산된 온도의 물로
천천히 가열하는 조리법이라고 하네.
아~ 그래서 음식이 제공되기까지 시간이 걸린 듯.

제주흑돼지 스테이크는 처음 먹어봐서...
고기가 잘 안 썰리는 것 같다고 했더니
친구가 고기를 결대로 썰어야한다고... 부끄 ㅋㅋ
고기가 부드럽기는 한데
뭔가 조금 쫀득한 느낌도 나고 ㅎㅎ
그리고 스테이크 소스가 맛있었다.

'오데뜨는 크림우동 전문입니다' 라는
메뉴판의 문구가 진짜라는 걸 느낄 수 있었던
흑돼지안심카레크림우동!!!
난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보다 크림우동파!!!

크림우동에 올려진 흑돼지안심은
수비드 흑돼지 스테이크보다 더 부드럽고
카레크림우동 처음 먹어봤는데
와... 스푼으로 다 퍼먹을 만큼 진짜 맛있었다.
흑돼지 안심을 카레크림소스에 찍어먹는 걸 추천!!
진짜 여기는 크림우동맛집 인정!!

그리고 한라봉에이드~!!
오늘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마시자마자 더위가 가시는 느낌이었다.
한라봉에이드 양이 좀 작다고 생각했는데
맛보니 너무 맛있어서 음... ㅋㅋ
에이드 마실꺼면 꼭 한라봉 에이드 드셔보시길~!!

식사 후 화장실 가려고 봤더니 미로찾기...ㅎㅎㅎ
상가 화장실을 이용해야 하나보다.
비밀번호도 있으니 확인하고 가야한다.

계산하러 갔더니 카운터에
선글라스 쓴 귀요미 강아지가 ㅋㅋㅋ
애견동반 레스토랑이라는 걸 알 수 있음ㅎ

해운대 동백역 맛집인 여기 오데뜨 부산점은
애견동반 가능 레스토랑이자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이다.
개인적으로는 흑돼지안심카레크림우동 굿굿!!
다음에는 핑크크림우동이나
날치알 새우 크림우동을 먹으러 가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