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고

가배원커피 송정점ㅡ부산 해운대구 송정 가배원/ 송정 카페/ 송정해수욕장 오션뷰카페/ 송정 루프탑 카페

by 어제도맑음 2023. 5. 21.
728x90

가배원커피 송정점




이틀 전 언니들과 모임이 있어서 나갔다가
점심식사 후 송정 해수욕장 산책하다
커피 한 잔 하자는 이야기가 나왔다.
매번 송정에서 스타벅스 커피 마셨는데
이번엔 가배원커피라는 곳이 있어서 방문했다.

송정해수욕장에서 죽도공원 쪽에 위치하는데
송정에 토스트집으로 유명한 문토스트 근처다.
가배원 커피 센텀에서도 봤는데
목조건물이 눈에 들어와서 가보고 싶었는데
송정에도 있는 줄 처음 알았네.

여기 시그니처 커피는 흑소금커피!!
음... 그런데 메뉴판에는
가배원 소금커피라 되어있어서 잘 읽어봤더니
숙성시킨 흑소금과 부드러운 크림으로
단짠의 조화로움을 느낄수 있습니다라고 적혀있다.
결국 같은 거였나보네 ㅋㅋㅋ

언니들과 다같이 가배원 소금커피를
아이스로 주문하고 기다리는 사이
가배원커피 송정점을 둘러보기로 하였다.
1층은 주문 받는 곳이고
테이블이 있기는 했으나 손님이 계셔서
따로 사진을 찍지는 않았다.
1층 오른편에 작은 구멍같은 통로가 있는데
그 곳이 바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구다.

여기는 2층인데 2층 오션뷰 두 군데 중
한 군데는 이미 손님들이 앉아계셨고
한 쪽은 비어있어서 사진 찍어보았다.
확실히 여기서 커피마시면 뭔가 아지트 느낌 나고
송정 해수욕장이 한 눈에 보여 좋을 듯.

여기는 3층... 여기가 바다가 더 잘 보인다.
확실히 높은 곳이라 좋기는 한데
가배원커피 송정점은 조금 아담하다.
그리고 오션뷰가 보이지 않는 안쪽 테이블은
2층이나 3층 모두 비어있네.
하긴 나도 커피 사서 산책하며 마실꺼라
비도 안 오는데 오션뷰 없으면 앉지는 않을 듯ㅋㅋㅋ

여기는 4층 루프탑~
송정 해수욕장 바다가 한 눈에 보이네.
음... 오늘 날씨가 안 좋아서 그런지
조금 횡~한 느낌인데
밤이 되면 불도 들어오고 좋을 듯 ㅎㅎ

계단이 다소 협소하고 내부 공간도 아담하지만
오션뷰카페인 것은 인정!!
조용히 커피 한 잔 하면서 책 읽기도 좋겠고
친구들과 잠시 앉아서 수다떨기도 좋을 듯.
좁은 공간  활용을 잘한 듯.

한 바퀴 돌고 내려왔더니
주문한 아이스 가배원 소금커피가 나와있네.
언니들이 내가 사진 찍고 있으니까
이렇게 광고판이랑 같이 찍으라고 ㅋㅋㅋ

처음 먹어보는 가배원 소금커피 맛은 굿굿!!
음... 스벅에서 먹었던 더블샷라떼 느낌도 나고
단짠단짠이 매력이라는데
개인적으로 단맛이 더 진했던 듯 ㅋㅋ

송정 해수욕장에 오면 커피 전문점 많은데
가배원 소금커피는 맛있음 인정!!
왜 시그니처 커피인지 알 것 같다.
남이 사준 커피라 더 맛있는가...?
언니~ 감사합니다ㅎㅎ 잘 마셨어요^^
다음에 또 마시고 싶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