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고

셉 ㅡ 부산 해운대 분위기 좋은 카페/ 해운대 해수욕장 이색 카페/ 해운대 애견동반 가능 카페/ 해운대 데이트코스 추천

by 어제도맑음 2023. 6. 9.
728x90

셉(Culture Espresso Beauty)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98번길 9 4층





오늘은 친구와 요즘 핫하다는
해운대 카페로 출동!!
친구가 카페 좋은 곳 있다고 알려줘서 따라감ㅋㅋ
해운대 해수욕장과 가깝고
해운대 이색카페 검색하면 바로 뜨는
이곳이 바로 셉(CeB)이다.

지하철역에서 다소 멀어서
대중교통 이용시 버스를 타고
해운대온천사거리나 중1동 정거장에서 하차.
여기 자차 이용하면 주차 지원은 따로 안된다고 함.
파라다이스호텔 맞은 편
버거인뉴욕 건물 4층에 위치한다.

사실 커피를 많이 마시기는 하는데...
코끼리 똥 커피나 사향 족제비 똥 커피는 아직 ㅋㅋ
음... 프랑스 왕족들이 즐겨 마시는
고급 커피라해도 별로 마시고 싶지 않은 나는
음... 아직 커피매니아는 아닌 듯ㅋㅋㅋ

셉은 애견동반 가능카페라고 한다.
멍피자, 멍푸치노, 멍크로플...
애견 간식도 마련된 곳~!!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다 함께 방문해도 좋을 듯.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까지 올라갔는데
입구가 수수하니 여기까지는 평범한데...?
입구에 자동문 눌러주세요가 보여서 눌렀다.

문을 열고 휘황찬란해서 깜짝~ ㅋㅋㅋ
무슨 클럽에 온 느낌...?
이것도 이 카페의 컨셉인 모양 ㅋㅋㅋ
확실히 사람들 뇌리에 딱 박힐 느낌~!!
나중에 검색해봤더니
여기서 인증샷 찍으신 분들도 많았음!!

나도 젊은 편이지만(?)
나보다 더 어린 친구들이 좋아할 듯.
친구의 이야기로는 이게 바로 MZ세대 감성이라고...ㅋ
나도 MZ세대인데도 깜짝 놀람...ㅎㅎ

그리고 다시 자동문을 열었더니
또 다른 공간이 나타났다.
여기는 공간이 두 가지인데
좌측은 미용실이고 우측은 카페~
두 공간이 하나이면서 둘로 구분되어 있었다.

셉(CeB)은 Culture Espresso Beauty라고~
아마 Espresso는 카페와 관련있고
Beauty는 미용실과 관련있나보다.
미용실이 함께 있는 카페라니
그래서 여기가 이색카페로 알려진 모양이다.
우리는 카페에 왔으니까 우측으로 이동~!!

여기 공간들이 너무 예쁘다.
뭔가 고풍스러운 엔틱한 분위기~!!
여기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ㅎㅎ
평일에 일찍 왔더니 여기 전세 낸 느낌이네.

여기 창문이 스테인드글라스처럼 넘 예쁘다.
빨강, 파랑, 노랑색만 있을 뿐인데도
뭔가 유럽풍의 고급스런 식당에 온 느낌이랄까?
여기 창가 자리가 좋아서 자리잡고 메뉴판 확인!!

일단 우리는 음료부터 주문~!!
좀 일찍 나왔더니 커피는 속이 아플 수도 있을 듯해서
나는 해운대 비치 에이드를
친구는 쟈스민 우롱 밀크티를 주문.
그리고 디저트로 페이장 브롱 통 말돈 크로플 주문!!
주문하다 혀가 꼬일 뻔 했네 ㅋㅋ

입구 좌측에 있는 미용실과 관련해서
메뉴판 마지막에 보니
카페로 첫 방문하신 모든 분께 드리는 이벤트~!!
디자이너와 매칭되면
전 시술 50% 할인혜택이 있다고 한다.
가격이 저렴해서 헤어컷 할까 진짜 고민했다.

여긴 애견동반 카페라서 이벤트도 진행 중.
귀여운 우리 멍멍이 사진을 CeB카페에서 찍고
인스타 게시물 업로드시 멍크로플 1조각 서비스~!!
귀여운 반려동물 자랑도 하고 1석 2조네.

여기는 공간이 다 아기자기한 느낌ㅋㅋ
철제테이블과 의자인데도 딱딱한 느낌보다
파스텔톤 색깔 때문인지 따뜻한 느낌이다.
친구가 사진찍다 발견한 창틀에 앉은 비둘기~
맞은편 파라다이스 호텔 너머
해운대 해수욕장도 살짝 보이네 ㅎㅎ

우리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등장~!!
일단 비쥬얼 합격이고요~
이제 맛을 봐야하는데...
너무 예뻐서 사진부터 찍고 먹기로 ㅋㅋ
역시 친구랑 나랑 통한다니까 ㅋㅋㅋ

어느쪽에 놓고 찍어도 예쁘다 ㅎㅎ
해운대비치에이드~ 와 색깔이 너무 청량한 것이
포카리스웨트가 연상되는 나는... 옛날사람...ㅋㅋ
살짝 더운 날씨에 시원함을 선사해줄 느낌이다.

크로플 이름이 너무 길어서 ㅋㅋ
아무튼 디저트로 고른 크로플~
메이플 시럽에 찍어먹으니 너무나 맛있었다.

이렇게 놓고 찍어도 저렇게 놓고 찍어도 예쁜데
우리의 아이스크림이 녹고있어서~
그만찍고 먹기나 해야할 듯 ㅎㅎㅎ
친구나 나나 둘다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다행ㅋ

해운대 비치 에이드는 살짝 저어 마셔야할 듯.
색깔대로 상큼한 맛이 일품이네.
해운대 해수욕장 놀러와서 너무 더우면
여기서 시원한 해운대비치에이드 강추!!

각 테이블마다 음료와 디저트가 제공될 때
이렇게 질문지가 하나씩
연필과 함께 주어지는 모양이다.
친구가 이것도 추억이니 하나 적어보라는데...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아침이라 즐거운 하루를 보낼 예정이라 썼지만
지금은 확실히 말할 수 있다.
맛있는 거 먹고 예쁜 거 보고
확실히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고^^

해운대해수욕장 근처에
데이트를 나와서 이색적인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 셉(CeB)을 적극 추천~!!
분위기 좋고 음료랑 디저트 맛있고~
미용실 있으니 연인끼리 머리도 하고 ㅋㅋ
애견동반이라 반려견과 산책하다 방문해도 좋을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