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수림식당 ㅡ 수영구 탄탄면 맛집

by 어제도맑음 2022. 11. 25.
728x90


탄탄면이 맛있는 수림식당♡


원래 나는 집순이다.
밥도 집에서 해 먹거나 배달...
그런 집순이인 나에게 친구가
맛의 신세계를 알려주고 있다.
오늘의 메뉴는 탄.탄.면!!

최근 수영에는 이렇게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나 음식점을 많이 만들고 있는데
여기도 그 중 하나인 모양이다.
이름이 수림식당~!!
나무 수, 수풀 림... 숲 속 식당이라는 뜻인가?

골목 안으로 들어가니 입구가 보였다.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11쯤 점심먹으러 갔는데
다행히 손님이 많지 않아서
우리가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메뉴판을 보는데
친구는 우육탕면을 먹어보았다고 해서
탄탄면을 주문하였고
나는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신메뉴
가지덮밥을 주문.
그리고 사이드로 가지만두까지 주문완료.

친구와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며
물 한 잔 하는 사이에 어느새 음식이 준비됨.
11시 밖에 되지 않았으나
슬슬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기 시작.
우리 뒷 테이블에 남성분들이 자리 잡았는데
수림식당은 서면에도 있는 모양인지
서면이랑 메뉴가 똑같다는 이야기가...ㅋㅋ
들으려고 들은 건 아님... 들려왔다.

와~ 음식이 들어오고
우리는 또 포토타임을 가졌네.
이번에는 탄탄면이 면이니까
빨리 찍고 먹자ㅋㅋㅋㅋㅋ

일단 비쥬얼은 합격이고요~
맛을 보자고 했더니 앞접시가 필요해서
가지러 갔다옴ㅋㅋ

나... 사실... 탄탄면 처음 먹어보는데...ㅠ
원래 처음 먹어보는 음식에
약간 거부감(?) 같은 게 있었는데
그걸 알고 있던 친구가
이 식당에 가자고 권유하기 애매했다고 했다.
그런데 와~ 와~ 와~ 탄탄면 진짜 맛있네~!!!

요즘 나도 친구랑 여기저기 다니다보니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진짜 못 먹겠으면
안 먹으면 되지~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무조건 못 먹어요가 아니라
이제는 일단 뭐든 먹어보자~~~!!





#수림식당수영점
ㅡ부산 수영구 무학로9번길 116-4 수림식당 수영점
#수영구맛집
#탄탄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