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키치니토키친 ㅡ해운대 송정 브런치 맛집

by 어제도맑음 2022. 11. 22.
728x90



송정 브런치 맛집 키치니토 키친♡



친구가 송정 브런치 맛집을 검색하던 중
베이컨 라이스 플레이트 사진을 보여주며
이 브런치는 과연 밥이 있을까...? 라는
물음에 답을 얻기 위해 출동~!!

동해선 송정역에서 가까운 곳.
여기는 영업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반까지라는데...
오전 10시에 딱 맞춰가도 웨이팅해야 한다해서
아침에 9시 40분까지 도착함ㅋㅋ

입구에 이렇게 대기 등록하는 기계가 있어서
일찍가서 연락처를 남기니
딱 10시에 입장가능 알림이 왔음^^

10시가 되어 입장을 했는데
우리처럼 대기 하신 분들이 많았던지
자리에 앉아 주문 시작하자 얼마되지 않아 만석.

여기는 주문도 이렇게 태블릿을 이용하네.
주문도 쉽고 간단하게 완료^^

창가쪽 자리가 제일 예뻐보여서
여기로 자리 잡았는데 반짝반짝 빛나는 ㅎㅎㅎ
개인적으로 이런 풍경 너무 좋아함 ㅋㅋ

얼죽아라서 난 여기서도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놓인 이 식탁이 너무 예쁨.
꼭 외국식당에 온 느낌...
이런 느낌을 만끽하며 사진 찍는데
주문한 음식 등장이요~

와~ 이 비쥬얼은 무엇...?
기다린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아~
주문한 음료와 음식 다 나와서 사진 찍어봄ㅋㅋ

먼저 키치니토 키친에 시그니처 메뉴인
베이컨 라이스 플레이트~!!
수제베이컨이라던데
일단 베이컨은 짭쪼롬한 것이 입맛을 돋우고
저 위에 올라가 있는 머렝오믈렛이라던데
부드럽고 달콤해서 와~와~ 감탄하며
아래에 라이스랑 섞어 먹으면 그 맛이 일품~!!

베이컨 브런치는 수란이 예술~
수란을 자를 때 폭~ 하고
노란색이 터지는데 ㅎㅎ
맛도 맛이지만 보기에도 너무 귀여웠다.
아보카도도 크림처럼 부드럽고
브런치 선택 잘 한 듯^^

하나도 남기지 않고 너무 깔끔하게 완식~!!
친구는 남편이랑 또 올꺼라던데
난 우리 신랑이랑 여기 또 올 수 있으려나...?
ㅎㅎㅎㅎㅎ

계산하러 나오는데 눈 앞에 보인 크로와상~
크로와상 좋아하는데... 배가 불러서...
그냥 나가려고 했더니
직원 분이 맛 보고 가세요~ 해서
한 입 먹었는데... 역시 크로와상~!!
다음엔 잊지말고 미리 주문해서 같이 먹어야겠다.




#키치니토키친
ㅡ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5번길 98 1층
#송정브런치
#송정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