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송정집칼국수 ㅡ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칼국수 맛집

by 어제도맑음 2022. 11. 23.
728x90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송정집 칼국수♡


주말에 친구네랑 우리랑 요트다러 다녀옴.
날씨는 따뜻하고 좋았지만 가을이라...
아이들에게는 바람이 차가울 수 있어서
점심은 따뜻한 걸로 먹자고 결정!!

홈플러스 해운대점 1층.
송정집 칼국수로 점심 식사 메뉴 결정~!
주말인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적구나 했는데
송정집칼국수 안에 우리가 들어가니 딱 만석이었다.

들어가면서 뭐 먹을까 고민했는데
만두는 지난번에 왔을 때 먹어봐서
오늘은 안 먹어본 메뉴를 고르자 했음.
고민 좀 하면서 들어갔네.

칼국수 집 분위기 너무 좋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그런 곳.
오늘도 가족 단위 손님이 많았다.
하긴 칼국수 싫어하는 사람 어디 있겠냐만...ㅋ

일단 아이들 먹일 송정칼국수 하나 주문하고
친구는 게장비빔밥을 주문~
난 비빔설록이 먹고 싶어서 주문 완료!!
각각 다른 것을 주문해서일까...?
음식이 나올 때까지 시간이 좀 걸림...

짜잔~♡
그래도 기다린 자에게 먹을 복이 있다고...
와~와~ 너무 맛있어보임...비빔설록이 ㅋㅋㅋ

송정칼국수는 기본 칼국수 답게
국물이 시원~하다고 아이가 말했다.
따뜻한 국물 먹고 시원~하다니
벌써 시원~한 맛을 알고 있는 아이ㅋㅋ
너무나 사랑스러움...맛있다고 난리였음ㅋㅋ

그리고 친구가 주문한 게장비빔밥.
일단 비쥬얼은 이쁘고요~
맛은...남편이 좋아할 스타일.
먹고나면 입안에 게장 맛이 남는다고 ㅋㅋ

마지막으로 내가 먹은 비빔설록은~ 최고!!
쫄면 양념인 듯 아닌 듯~
매콤달콤한 양념 맛이 일품이고
신선한 채소와 야채들이 어우러져
비빔칼국수 느낌도 나고...
와...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

오늘도 점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오면 비빔설록이랑
송정칼국수를 또 주문할 듯^^








#송정집칼국수
ㅡ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140 홈플러스 1층 송정집칼국수
#해운대칼국수
#칼국수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