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우연 ㅡ 부산 해운대구 좌동 재래시장 주변 맛집/ 좌동재래시장 맛집/ 해운대 맛집/ 해운대 숙성한우전문점

by 어제도맑음 2023. 9. 19.
728x90

숙성한우전문점 우연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 91번 길 49 1층 101호





오늘은 친구랑 좌동재래시장 쪽에 있는
숙성한우전문점 우연에 방문하기로 했다.
대낮부터 무슨 고기를 먹나고 하겠지만
친구랑 나랑 둘 다 고기를 너무 좋아하는 고기러버♡

숙성한우전문점 우연은
자차를 이용한다면 신도시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부산지하철 2호선 장산역에서
좌동재래시장 쪽으로 조금 걸어오면 있다.
좌동 삼계탕 맛집인 상황삼계탕 옆옆집이다.

처음 친구에게 우연에 가자길래
이름만 들었을 때 카페인가 했었는데...
소 (우) + 인연 (연)이라고~ 알고 보니 소고기집 ㅎㅎ
오전 11시 30분 ~ 오후 3시까지
한우본갈비, 육회비빔밥, 한우갈비살 육개장
점심특선이 있다고 한다.

숙성한우전문점 우연은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인 듯.
내부로 들어가니 너무나 깨끗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모임 장소로도 좋을 듯^^
우리가 11시 40분쯤 들어왔는데
우리가 왔을 때는 손님이 없었는데
자리에 앉으니 손님들이 많이들 오셨다.

숙성한우전문점 우연의 벽에 있는 메뉴판.
메뉴판 따로 있었지만
오늘은 점심특선으로 고기 먹자고 온거라 ㅋㅋㅋ
아직 여기는 키오스크는 사용하지 않는 듯.
점심특선 양념본갈비 19,000원 2인분 주문했다.
양념본갈비 200g + 된장찌개 + 공기밥이 제공된단다.

주문하고 기다리니 곧 밑반찬이 나왔다.
열무물김치, 전, 샐러드, 장아찌 등
밑반찬이 너무 잘 나오네.
특히 전이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하나 더 부탁드렸는데 제공해 주셨음^^
직원분들이 다들 친절하셔서 편히 먹었다.

참고로 여기는 셀프바가 따로 없는 듯.
그리고 상추나 깻잎 등 쌈채소는 따로 없고
상추깻잎겉절이만 제공된다고 한다.

점심특선으로 양념본갈비 주문했는데
직원분께서 숯불을 가져오셨다.
대박!! 점심특선인데도 숯불에 구워 먹는다고...?
사실 다 구워진 갈비가 나올 거라 생각했는데
진짜 깜짝 놀랐다.

이것이 양념본갈비 2인분인 듯.
와우~ 빛깔이 너무 좋구나~^^
벌써부터 맛있어 보이는 고기고기~

숯불에 양념본갈비를 살포시~ 올려보았다.
사실 난 음식이랑 함께 사진을 찍는 걸 좋아하는데
친구가 내가 고기 굽고 있는 사진을
너무나 예쁘게 찍어주었다.
바로 신랑에게 보여주며 고기 먹는 거 자랑도 하고 ㅋㅋ

숯불의 화력이 와우~!!
사실 양념된 고기는 잘 구울 줄 모른다ㅋㅋ
익었는지 안 익었는지 잘 모르겠어서
고민하고 있는 중에 직원분이 오셔서 도와주셨다.
와~ 직원분 친절함에 또 반함ㅋㅋ

고기가 다 익을 무렵 등장한 공깃밥이랑 된장찌개~!!
역시 고기랑 된장찌개는 궁합이 잘 맞다.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굿굿!!

이렇게 한 상 가득 점심특선 양념본갈비 완성~!!
뭔가 보기만 해도 든든한 점심식사다.
고기러버들에게는
고기 양이 조금 부족할지도 모르겠지만
공기밥에 된장찌개, 밑반찬이면 충분하다.

쌈채소는 없었지만 이렇게 먹으면 되지~!!
꼭꼭 씹어먹으니 그 맛이 꿀맛이네^^
점심 든든하게 먹고 싶으면 여기 강추!!

식사를 끝내기 바로 직전에
직원분이 챙겨주신 매실차~!!
매실차 여기저기서 많이 마셔봤는데
와~ 여기 매실차는 꼭 마시고 나와야 함.
양이 살짝 아쉽다고 생각될 만큼 맛있었다.

식사 끝내고 나오면서
여기 주변에 커피 맛집을 물어봤더니
직원분이 강추하신 예다방.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다고 하여서...
지금이 딱 점심시간이라 기다림이 싫어서
다음을 기약했네 ㅋㅋㅋ

숙성한우전문점 우연에서
점심특선 양념본갈비로 든든하게 점심 먹고
좌동 재래시장 한 바퀴 돌아보았다.

좌동 재래시장 주변 고기맛집
숙성한우전문점 우연에는
양념본갈비, 육회비빔밥, 한우갈비살육개장 등
세 가지 점심특선이 있으니
든든한 점심 한 끼 하러 오는 거 추천~!!
고기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그냥 소고기를 숯불에 구워 먹으러도 와야 할 듯.
이렇게 또 하나 해운대 고기 맛집을 메모해 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