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코무기코 ㅡ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해운대 면요리/ 비프키마카레우동/ 일본면요리전문점

by 어제도맑음 2023. 10. 15.
728x90

코무기코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34 2층




이틀 전 친구와 해리단길에 산책을 나갔다.
해리단길에 맛집들이 많이 생겼는데
그중에서 친구가 일본면요리 전문점이 있다고
코무기코라는 곳을 알려주어
먼저 메뉴판을 봤더니 카레우동을 판매하는 중~!!
카레우동 먹고 싶어서 친구랑 해리단길로 출동.

해리단길은 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4번 출구로 나오면
구해운대역 뒤편으로 해리단길이 펼쳐지는데
요즘 진짜 맛집이랑 카페들이 많이 생기는 중ㅎㅎ

코무기코는 함께#해리단길이 보이는 곳에서
좌측으로 조금만 가면 도착한다.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에서 5분 거리.
붉은 벽돌로 된 이 건물 2층에
일본면요리 전문점 코무기코가 있다.

일본어인 코무기코는 소맥분 즉 밀가루~!!
일본식 면요리 전문점다운 이름이네.
영업시간은 11:30~20:00까지고
월요일이 정기휴무라고 한다.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해야 할 듯.

1층 입구에서 친구가
전에 여기 사카나 식당이었는데라고 했는데...
확실히 입구에도 사카나식당에서
일본식 면요리 코무기코로 변경되었다고 적혀있다.

식당 규모는 아담한데 꼭 일본에 와 있는 분위기~!!
일본의 작은 식당을 옮겨둔 듯한 느낌이다.
오픈런이다 보니 아직 손님은 없어서
우리가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식당 내부에 있는 등들이 아주 인상적이다.
일본에서 볼 만한 등들이 있어서
더 일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듯^^

테이블마다 이렇게 메뉴판이 있다.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봤더니
일본 면 요리 전문점답게 다양한 면류가 있었다.
난 카레우동 먹고 싶어서 온 거니까
비프카레우동 주문하고
사이드로 나고야식 테바사키와
일본식 오이절임을 주문하기로 했다.

주문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요즘 어딜 가나 키오스크로 주문 ㅎ

그리고 각 좌석아래에는
이렇게 가방을 보관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가방부터 챙겨 넣고 먹을 준비 완료!!
손님을 배려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좋았다.

예전에 오사카에 놀러 갔을 때
카레우동 먹으러 들어갔던 작은 가게가
이 집의 분위기와 비슷해서
음식이 나오지 않았는데도 너무 기대됨ㅎㅎ

먼저 양념된 단무지를 제공해 주셨는데
이건 기본 반찬으로 제공되는 듯^^
그리고 곧 일본식 오이절임이 나왔다.
사실 일본식 오이절임은 처음 먹어보는 것이라
어떤 맛일지 궁금 궁금~!!

개인적으로 탄산음료를 좋아하는데
다이어트를 위해서(?) 제로콜라 주문함ㅋㅋ
제로 콜라니까... 마셔도 되겠지...?

그리고 너무 먹고 싶었던 메인메뉴
비프키마카레우동이 등장했다~!!
토핑으로 치즈, 토마토, 파, 고로케가 올라간
비프키마카레우동은 비주얼 합격~!!

그리고 이건 나고야식테바사키(닭날개)~!!
테바사키는 닭의 날개를 튀김으로 한 일본 요리로
일본 각지에서 먹을 수 있지만
특히 나고야시 및 주변 지역에서
많이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술을 좀 좋아하면 하이볼이랑 잘 어울릴 듯하다.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으니 인증샷 좀 찍고 ㅋㅋ
와... 진짜 여기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움~!!
벌써부터 배가 고프기 시작하네ㅋㅋ
사진 빨리 찍고 먹기로 했다.

비프키마카레우동은 진짜 맛있다!!
최근 먹어본 카레우동 중 가장 맛있는 듯!!
그러고 보니 부산에서 카레우동 언제 먹었더라...ㅋ
이젠 카레우동 생각나면 여기로 와야 할 것 같다.

카레우동에 곁들여진 고로케도
부드럽고 맛있어서 카레우동과 잘 어울렸다.

일본식 오이절임은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간장소스에 절인 오이피클 맛이랄까...?
혹시 비프키마카레우동이 살짝 느끼하다고 느낀다면
꼭 이 일본식 오이절임과 함께 먹는 걸 추천한다.

나고야식테바사키(닭날개)는
간장치킨 맛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듯.
너무 바삭하지는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다.
이것저것 많이도 먹었더니 배가 불러오네^^

지금 해리단길에 코스모스가 한창 피기 시작했다.
해리단길 맛집에서 맛있는 음식 먹고
카페에서 음료 하나 들고
해리단길에 핀 코스모스랑 사진도 찍으면
데이트코스 하나 완성될 듯^^

일본면요리전문점 코무기코~!!
다양한 일본면 요리가 있어서
골라먹기도 좋겠지만
개인적으로 비프키마카레우동이 너무 맛있네^^
나고야식테바사키와 일본식 오이절임은
시원한 하이볼과 함께해도 좋을 듯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