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롤링파스타 장산점 ㅡ 부산 해운대구 장산역 맛집/ 장산역 피자/ 장산역 파스타/ 가성비 높은 장산역 맛집/ 가족외식하기 좋은 곳

by 어제도맑음 2023. 10. 10.
728x90

롤링파스타 장산점♡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27번길 23 201호




오랜만에 우리 가족 외식 날 ㅋㅋ
부산 해운대구 장산역에 위치한
롤링파스타 장산점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사실 전 날 우리 금쪽이가 피자를 먹고 싶어했는데
비원시골밥상에서 보리굴비 먹는다고
피자는 내일~ 이라 했건만...
방문했더니 추석 연휴로 휴무라 또 미뤄지고...
다행히 방문 당일은
롤링파스타 장산점 문을 열었네~^^

롤링파스타 장산점은
부산지하철 2호선 장산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안에 도착 가능하다.
장산역 올리브영 있는 건물 2층인데
여기 저녁에는 손님들이 한가득이라
빨리 들어가서 자리부터 잡아야한다.

롤링파스타 장산점은 진짜 가성비 끝판왕 같음ㅋ
우리 금쪽이가 제일 좋아하는
고르곤졸라 큰 사이즈가 8,800원이니까...ㅎ
부담없는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가족외식이나 연인들 데이트 때 외에도
주변 학원가에 학생들도 많이 방문하는 듯 했다.

롤링파스타 장산점 내부가 너무 깨끗하고
이런 분위기 개인적으로 내 취향임ㅋㅋ
저녁 6시쯤 금쪽이 아빠 퇴근시간 맞춰서 방문했다.
저녁에 이런 텅 빈 날이 별로 없는데...?
창가 자리를 제외하고 오늘은 빈 자리가 좀 보인다.
아무래도 추석 연휴 뒷 날이라 오늘은 좀 한가한 듯.

사실 금쪽이랑 함께오면 메뉴판을 찍기 힘들다ㅋ
글자에 관심이 있는 시기라 메뉴판을 좋아해서
메뉴판을 읽는다고 잘 안 빌려줌...ㅋㅋㅋ
음... 고르곤졸라 피자, 빼쉐파스타, 찹스테이크와
복숭아 에이드, 콜라 주문 완료!!

여기 롤링파스타 장산점에서는
테이블마다 OR코드가 있어서
OR코드를 스캔한 후 메뉴 선택하고 결제까지 가능!!

주문 후 매장 중간에 있는 셀프바에서
물, 접시, 스푼과 포크를 직접 챙겨왔다.
그리고 피클도 먹을 만큼 챙겨왔다.

음식이 나오기 전에 음료부터 제공되었는데
콜라야 특별한 것 없지만
복숭아 에이드... 맛있기는 한데
우리 금쪽이가 좋아하는 형태는 아닌 듯ㅋ
알갱이가 올라와서 뭔가 씹히니 좀 힘들어했다.
결국 맛있게 내가 다 마셨다ㅋㅋㅋ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씩 제공되었는데
내가 음식 다 같이 사진 좀 찍는다니까
다들 기다려주는 분위기ㅋㅋㅋ
빨리 찍고 먹어야할 듯 해서 몇 장 못 찍었다.

먼저 금쪽이 먹여야하니까
고르곤졸라 피자부터 먹기 시작했다.
이건 여기서 먹을 때 확실히 더 맛있는 듯.
배달해봤는데 이 느낌이 아니야~
치즈가 쭉~ 늘어나는 따뜻한 고르곤졸라 피자ㅋ

우리 금쪽이가 롤링파스타 장산점에서 판매하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제일 좋아한다.
다른 곳에서도 고르곤졸라 피자 주문해봤는데
도우가 마음에 들지 않는지... 까다롭네ㅋㅋ
아무튼 오늘 어찌되었건
금쪽이 먹고 싶은 피자 먹는 소원 성취 중~!!

빼쉐파스타와 찹스테이크는 어른들 몫~!!
특히 신랑은 전날 술 한 잔 해서
빼쉐파스타로 해장하기 좋다고ㅋㅋ
찹스테이크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부산 해운대 장산역 주변 맛집으로
여기 롤링파스타 장산점 강추~!!
가성비 끝판왕이면서 매장은 깨끗하고 깔끔하고
직원분들 다들 친절하시다.
저녁에 가볍게 가족 외식하기 좋은 장소인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