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

밀락더마켓 ㅡ 부산 수영구 명소/ 밀락더마켓 주차/ 밀락더마켓 스타벅스/ 밀락더마켓 볼거리/ 수영구 복합문화공간/ 부산여행

by 어제도맑음 2024. 7. 10.
728x90

밀락더마켓

ㆍ위치 :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17번길 56






요즘 부산 수영구 민락동과
광안리 해수욕장 주변에는 핫플이 많아진다.
광안리해변공원에
지금 한창 해바라기꽃이 피어서 예쁘다하여
사진 찍으려고 그곳에서 만나자 하였는데
예상보다 빨리 도착!!

도착한 시간이 너무 빨라 걱정했더니
친구가 밀락더마켓이라는
민락수변공원 핫플이 있다하여
구경하러 가보기로 하였다.
뚜벅이라면 부산버스 210번을 타면
민락매립지 공영주차장에서 내리면 된다.

밀락더마켓 주차장이 있는데
최소 1시간 4,000원이면 주차비가 좀...ㅎㅎ
방문객인 경우 방문처당 1시간 무료주차 가능하고
방문처 3개 최대 3시간까지만
주차등록이 가능하다고 한다.
밀락더마켓 곳곳에 주차요금 사전정산기가 있는데
참고로 입구 좌측에도 있었다.

밀락더마켓은 키친보리에가
해운대 ‘더베이101’와 다대포 ‘올드트리마켓’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복합문화공간이라고 한다.
입구 양 옆에는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벽면 곳곳에는 다양한 그래피티들이
인상적인 포토존을 형성하고 있어서
구경하며 사진 찍는 재미도 있다.

매일 10시~ 24시까지 운영된다고 하는데
11시가 되었는데도
평일이라 그런가 식당들이 아직 문을 열지 않았다.

여기 꽃집도 있어서
데이트하러 나온 연인들에게는 좋을 듯^^
여기도 오픈이 11시라는데
11시가 조금 넘은 시간인데도 문을 열지 않았어...ㅠ

여기는 친구가 추천해준 옷 가게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으면서
독특하고 개성있는 옷들이 많아 자주 애용한다고~
지난 번에도 여기서 예쁜 옷 득템했다고 하네.

여기는 인형뽑기 기계가 있는 곳인데
알고보니 왕미미오락실이라네 ㅋ
해운대에 왕미미오락실에 가봤는데
시끄럽고 정신없었는데 여긴 조용하다.
오락실인데 오락기기는 뽑기기계뿐 ㅎㅎ

요즘 인생네컷이 유행인데
여기도 포니필름이 있네~
카우보이 컨셉의 사진이 나온다던데
다음에 아이랑 오면 도전해봐야지 ㅋㅋ

그 외에도 복합문화공간답게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곳이라
한바퀴만 돌아도 구경할 재미가 가득한 곳이다.
참고로 저기 누들누들찹찹이
친구가 추천해주는 맛집이란다.

밀락더마켓 검색하면 여기 사진이 가장 많이나온다.
통창으로 보이는 바닷가 풍경과
저 멀리보이는 광안대교가 멋진 이곳!!
사진 예쁘게 찍으면 인생샷도 건질 수 있을 듯 ㅎㅎ

친구랑 밀락더마켓에서 점심 먹을까 했더니
11시가 되었는데도 아직 오픈한 가게도 없고
민락해변공원에 해바라기 구경도 할 겸
광안리에 갔다가 동면식 밀면에서 점심을 먹었다.

점심먹고 어디서 커피마실까 했더니
친구가 여기 밀락더마켓에 있는
스타벅스에 가자고 해서 다시 돌아왔다.
여기 최근에 야시장도 열린 곳이라던데...?

밀락더마켓 스타벅스 뷰가 멋지다.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한가득이라
스타벅스 직원들이 자리잡으셨냐고 물어본다고~
다행히 우리는 자리가 있어서
광안대교 뷰를 보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었다.

오늘 여기 스타벅스까지 온 것은
신메뉴 생크림크레이프롤 때문 ㅋㅋ
부드럽고 촉촉하고 달콤한 디저트인 듯^^
커피와 함께 먹으니 더 달콤하다.

부산 수영구에 있는 밀락더마켓
연인들과 데이트하기에도 좋을 듯하고
친구들과 놀러오기도 좋은 곳!!
친구말에 따르면 평일 낮에는
조용히 커피한 잔 하며 책읽기도 좋다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