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정동진아구찜 ㅡ 해운대 재송동 맛집

by 어제도맑음 2022. 11. 19.
728x90



기분 좋은 매콤함 정동진 아구찜♡



요즘 갑자기 쌀쌀해지고 ...
오늘따라 몸이 으슬으슬 해져서
매콤한 것이 당기는 그런 하루.
정동진 아구찜으로 출동!!

여기가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맛집인지
입구에서 사람들이 여기서 만나자고
약속하는 소리가 들려왔네.
동해남부선 센텀역에서 4분거리.

친구랑 둘이 와서 먹었기에
생아구찜 소 35,000원 주문하고
매콤할까 싶어서 밥 두 공기랑
감자사리를 주문했다.

못 생긴 물고기로 유명한 아구에게
이렇게 다양한 효능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
아구찜 좋아하는데 맛있으면 자주 와야지 했음ㅋㅋ

아구찜을 주문했는데
와~ 밑반찬 이 만큼 나오는 것 실화...?
다 내가 좋아하는 반찬들이닷!!!
소고기 미역국까지~ 생일상인가 했네^^

이 집 계란찜 좀 보소~
탱글탱글 계란찜이 아니라 푸딩같아~
한 입 떠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는다.

그리고 내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구찜 등장~
빠알간 양념으로 무장한 아구찜
갑자기 침샘을 자극하는데...
이미 먹고 왔는데도 또 먹고 싶네.

사실 아구찜에 아구보다 콩나물을 더 좋아하는데
콩나물도 사각사각하니 맛있었지만
통통한 아구살을 콩나물과 함께 먹으니
그 맛이 또한 일품이었다.

여기 아구찜 맛있는 건 기본이고
양념에 감자사리를 비벼 먹으면 너무 맛나다해서
배가 불렀지만 감자사리도 추가해서 먹었다.
안 시켰으면 후회할 뻔~!!

우리가 먹은 점심은 이렇게 한 상이었는데
와~ 둘이서 점심 먹으러 왔다
배가 불러서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맛있고 맛있고 맛있었다.

기분 좋은 매콤함이 필요할 때
정동진아꾸찜 계속 생각 날 듯^^
오늘 점심도 잘 먹었습니다!!





#정동진아구찜
ㅡ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191번길 10
#해운대아구찜
#재송동아구찜
#해운대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