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문토스트 ㅡ 부산 해운대 송정해수욕장 토스트 맛집/ 송정해수욕장 간식/ 송정해수욕장 오션뷰카페

by 어제도맑음 2023. 5. 22.
728x90

문토스트♡




송정해수욕장에는 푸드트럭이 많은데
거기에는 토스트나 커피 등의 음료를 판매한다.
그런 푸드트럭에서 시작했다는
토스트 맛집으로 알려진 문토스트!!
언니들과 송정해수욕장 산책을 간 김에
문토스트에 들려 토스트를 포장하기로 했다.

여기는 갈 때마다 느끼는 것인데
토스트 가게인데도 사람들이 줄을 선다.
방문한 날은 그나마 사람들이 적은 편.
저녁 때가 되면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한 적 많았다ㅋ
저기서 서 계시는 분들 모두
토스트 받으려고 기다리는 중.
주문은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해야한다.

문토스트는 매주 화요일이 휴무.
오후 2시 30분부터  새벽 2시 30분까지 영업시간.
음... 그래서 오전에 지나갔을 때는 줄이 없었군ㅋㅋ
영업시간을 사진 찍으면서 오늘 처음 알았다.

문토스트의 토스트 메뉴는
모짜렐라 치즈, 매운 치즈, 바베큐 치즈,
베이컨 치즈, 닭가슴살 치즈, 고구마 치즈,
치즈먹은 새우가 대표적인데
우리는 모짜렐라 치즈 토스트로 골랐다.

사실 치즈가 없는 토스트도 있으나
문토스트 자체가
쭉~ 늘어나는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는 토스트가
시그니처라... 모짜렐라 치즈 토스트로 주문!!
음료 종류도 많아서 여기서 음료 골라
위로 올라가면 송정 해수욕장이 오션뷰 카페인데...ㅎ
우리는 음료는 먹고 싶은 게 있어서
여기서는 주문 안 했음 ㅋㅋㅋ

여기가 주문하는 곳인데
주문은 포스트잇에 적어서 직원분께 드리면 된다.
참고로 온달은 2조각, 반달은 1조각!!
우리는 모짜렐라치즈 토스트 온달!!
포장비용은 100원 추가됨ㅋㅋ

토스트가 나오는 사이에 2층, 3층으로 올라갔다.
오픈 시간이 2시 반인데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3시쯤이라
아직 자리가 많은 편이었네.
역시 여기도 창가 자리는 송정해수욕장 오션뷰~!!

위 아래로 한바퀴 돌고 오는 사이에
이렇게 포장이 완료됨.
열어서 사진 찍을까 하다가 그냥 들고감ㅋㅋㅋ

음... 오늘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토스트는 별 생각이 없었는데...
다행히 유치원 하원한 우리 금쪽이가
모짜렐라치즈 토스트 먹겠다고 하네.

모짜렐라 치즈 토스트는
치즈를 너무나 좋아하는 우리 금쪽이 간식ㅋㅋㅋ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듯^^
하나만 먹어도 충분한지 남은 하나는 내가 먹었는데
확실히 배가 부르다.
온달(2조각) 주문하길 잘 한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