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고

디비에이 ㅡ 부산 해운대 송정 카페/ 광어골 카페/ 송정해수욕장 카페/ 송정 신상카페/ 송정 디비에이 디저트 카페/ 통파인애플주스

by 어제도맑음 2023. 6. 20.
728x90

송정 디비에이♡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6 1~2층




부산에 해수욕장 하면 대부분
해운대 해수욕장이나 광안리 해수욕장을 떠올리지만
사실 송정해수욕장도 서핑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 데리고 물놀이하기 좋아서 많이들 찾는다.
그래서일까...? 이 주변에 뚝딱뚝딱 공사도 많고...
요즘 송정해수욕장 주변에 맛집도 늘고
카페도 여기저기 많아지는 느낌이다.

친구랑 송정 꼬꼬텐더에서 점심을 먹었는데
점심때 음료를 따로 주문하지 않았더니
밥 먹고 나오니까 슬슬 배부르고 잠이 오고..
커피 한 잔 마시고 싶어서 광어골로 걷다가
여기 디비에이 카페에 들어가기로 했다.

올 블랙의 건물로 이루어진 카페인데
옆에는 이런 가로등 길이 있어서 길이 예뻐 보였다.
처음에는 주차장인가 했는데 주차장은 아닌 듯.
낮에는 좀 덥겠고 저녁에 가로등 켜지면
분위기 있을 것 같은 그런 곳이다.

여기는 송정광어골로 86번지ㅋㅋ
은근히 요즘에 벽면에 심플하게 있는 것이
눈에 더 잘 들어온다.

1층에 이렇게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해수욕장 갔다가 지나가다
간단히 차 마시기도 좋을 듯.
오늘따라 바닷바람이 시원하니 좋네^^

1층에 들어가면 이렇게 메뉴판이 보인다.
커피, 아이스크림, 차, 스무디, 에이드 등이 판매되는데
소금커피와 흑임자라떼가 시그니처 커피라고...
음... 지난번에 다른 곳에서 소금커피 처음 먹었는데
달달하니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당기긴 하는데...

1층 벽면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
소금커피 마시려다 급 변경한 아이스크림 커피 ㅋㅋ
얼마 전에 마신 아포가토가 생각나서
나는 아이스크림 커피를 마시기로 했다.
친구는 요즘 개인 사정으로 커피를 마실 수 없어서
음료를 고르던 중 통파인애플주스 주문 ㅎㅎ

여기는 빵을 비롯한 다양한 디저트들도 많았다.
블루베리 수플레가 먹고 싶어서 하나 주문하고
친구가 플레인 버터바 맛있다고 먹자 해서 주문 ㅋ
점심을 먹어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는~ ㅎㅎㅎ
뭔가 소금빵이랑 크로와상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오늘은 도저히 안 되겠다ㅠ

1층은 주문만 받는 곳인 듯.
그래서 2층으로 올라왔는데
맞은편 건물 아직 공사 중인지 뷰가 살짝 아쉽다.
2층도 야외테이블이 있으나
오늘같이 햇살 좋은 날 점심때보다는
저녁노을 질 때나 밤에 더 예쁠 듯하다.

2층 소파자리에는 송정 바다가 보이는데
좋은 자리를 앞 손님이 선점하셔서
우리는 송정 해수욕장 오션뷰가
살짝 빗겨보이는 소파자리에 앉기로 했다ㅎㅎ

3층에 루프탑이 있는데
여기서는 확실히 송정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그런데 아직 여기 오픈 한지 얼마되지 않은
송정 신상카페인 모양이다.
아직 루프탑을 꾸며두지 않아서
아직은 여기서 음료나 디저트를 먹을 순 없다.
다음에 또 오면 루프탑 이용해 봐야지 ㅎㅎ

아... 여기 진짜 분위기 좋은 카페인데
내가 사진을 너무 이상한 구도로 찍은 듯...ㅠ
친구랑 매번 하는 이야기가 같은 곳을 갔는데도
사진만 보면 서로 다른 곳 다녀온 것 같다고 ㅋㅋ
송정에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도 괜찮다고 이야기해 주고 싶다.

자리에 앉아서 요즘 송정 맛집이나
이 주변 음식점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직원분께서 2층까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를 챙겨주셨다.
아ㅠ 사실 키오스크 주문 후 카톡으로 알림 오는데
우리가 너무 이야기에 심취해서 알림 못 들은 것ㅠ

아하하하ㅠ 통파인애플주스... 2인용이었나 봐...!!!
이거 2인용인가요라고 여쭤봤더니
2인용이라고 말씀해 주시는 친절하신 직원분 ㅎ
우리가 2명이라 2인용 주문해도 별말씀 없으셨던 듯.
아니 아니... 키오스크로 주문할 때
잘 살펴봤어야 하는데 이건 우리의 실수닷!!

여기는 음료랑 디저트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제공된다.
전반적으로 블랙을 선호하는 모양이다.
건물도 천장도 접시도...ㅎㅎㅎ

아이스크림커피는
내가 생각한 모양과 맛이라 굿굿!!
친구는 오늘 좀 덥다고 했는데
난 아이스크림 커피 좀 마셨더니 시원했다.

커피는 쓴 것보다 단 걸 좋아해서
평소에도 바닐라라떼 같은 걸 즐겨 먹는데
여기 아이스크림커피는
바닐라향은 없지만
바닐라라떼 같은 달달함이 있다.

이건 블루베리수플레인데 디저트 너무 예쁘다.
난 수플레는 팬케이크와 함께라는 생각이 강했는데...
여기 블루베리수플레는
빵이 부드러운 케이크 느낌이라
폭신폭신한 거품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다.

그리고 여기...ㅋㅋㅋ 또 웃음이 터지네 ㅋㅋㅋ
통파인애플주스 크기가 상당했다.
파인애플 하나를 완전히 갈아서 시원하게 마시니
이게 바로 과일 주스의 정석^^

그래도 통파인애플주스는 2명이 먹는 걸 추천한다.
예쁘기도 하고 맛도 있으나
난 커피랑 블루베리수플레 먹으니 배가 불렀고
친구도 점심 먹은 후라서 ㅎㅎㅎ
이건 연인들이 데이트할 때 마셔보길 추천!!

통파인애플주스 뚜껑을 열면 이런 느낌~!!
어떻게 이렇게 곱게 갈았을까에 대해서
친구랑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어느새 주스도 바닥이 보였다.

배가 너무 불러서 플레인 버터바 못 먹겠다고...
아래층에 반납대가 있어서 내려갔더니
직원분이 맛있으셨냐고 물으실 때
버터바 포장을 부탁드렸더니
흔쾌히 예쁘게 포장해 주셨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송정해수욕장 근처 신상카페인 디비에이~!!
아직 루프탑이 완성되지 않아서 살짝 아쉽네.
음료와 디저트가 예쁘게 제공되고 맛있어서 좋고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찾는다면
여기 추천하고 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