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신사우물갈비 부산서면점 ㅡ 부산 서면역 맛집/ 서면 물갈비/ 부전역 맛집/ 산더미물갈비/ 서면 고기 맛집/ 얼큰한 산더미 물갈비

by 어제도맑음 2023. 7. 14.
728x90

신사우물갈비 부산서면점

ㆍ위치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99번길 44 1층




오늘은 서면에서 언니들 만나는 날 ㅎ
지난번에 산더미 물갈비 사진을 보여줘서
다음에 만나면 가보자고 했었는데
드디어 오늘 시간이 맞아서 출동!!
한동안 장마전선으로 인해
비가 너무 쏟아져서 걱정되었는데
다행히 비도 조금만 오고 바람도 불지 않아서 다행ㅎ

오늘 가보기로 한 곳은 부산 서면에 있는
신사우물갈비 부산서면점이다.
부산지하철 2호선 전포역
7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다.
그런데 우리는 서면에서 만났기에 ㅋㅋ
부산지하철 서면역에서도 도보 10분 내외로 가깝다.

신사우물갈비는 이미 서면에서는 맛집으로 소문난 듯.
산더미 물갈비, 널린게샤브,
전복받은 불고기가 유명한 듯했다.
전 복받은 불고기~ ㅋㅋㅋ
이름도 귀엽게 잘 지었네.
우리는 여기 산더미 물갈비 먹으러 왔음ㅋㅋ

신사우물갈비는 영업시간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고
매주 화요일이 정기 휴무다.
오전 11시 30분 오픈인데 20분에 도착!!
직원분이 안에 들어오셔서 기다리시라고 해주셨고
30분부터 주문받으실 거라 안내해 주셨다.
여기 직원분들 상당히 친절하심^^

신사우물갈비 부산서면점은
매장이 그렇게 넓다고 하기는 그렇지만
테이블 간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환하고 깔끔하고 깨끗해서 좋았다.
어른들 모시고 와도 괜찮을 듯.

오늘 여기 3명이 방문했는데
산더미물갈비 19,000원짜리 2인분 주문했다.
언니 중 한 명이 지난번에 방문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2인분만 주문해도 충분하고
계란볶음밥이 맛있기 때문에
양이 부족하면 계란볶음밥을 해 먹자고 했다.

신사우물갈비의 또 하나 맛있는 게 있으니
바로 옥수수콘 계란찜이라고 한다.
신사우물갈비에서 영수증 리뷰 이벤트 중인데
리뷰 참여하고 옥수수콘 계란찜도 먹기로 했다.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
어묵볶음, 양파간장절임, 동치미를
밑반찬으로 제공해 주셨다.
동치미는 간이 좀 약한 편이라 딱 좋았네.

이건 산더미물갈비 소스인 듯.
산더미물갈비 주문할 때 약간 매콤하다고 하셔서
우리는 덜 맵게 주문을 했는데
매콤한 걸 좋아한다면 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된다.
산더미물갈비는 살짝 매운 편이라
매운걸 못 먹는 나는 소스에 한 번 찍어 맛만 보았다.

수저랑 물티슈, 티슈는 여기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좋네 ㅎㅎ
음식 준비되기 전에 테이블 세팅 완료!!

드디어 나온 산더미 물갈비~!!
와... 진짜 신선한 고기가 산더미처럼 나온다.
오늘은 니가 젤 예뻐~!!라는 토퍼가 웃음을 주네 ㅋㅋ
손 받침 모양이 있어서
언니 중 한 명이 꽃받침처럼
사진 찍어보자 해서 찍었는데 인생샷 남김!!

개인 사진은 공개하기 좀 그래서...
설명하자면 벽에 있는 등을 얼굴로 생각하고
이런 형태로 사진 찍었음ㅋㅋㅋㅋㅋ

신사우물갈비의 산더미 물갈비!!
1인분에 19,000원이고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며
이것이 2인분이다!!
진짜 2인분 양이 어마어마하다.
가성비 끝판왕~~~!!!

어느 정도 사진을 찍고 나니
직원분이 오셔서 토퍼를 제거하시고
음식을 조리해 주시면서 먹는 법을 알려주신다.
고기가 산더미처럼 보인 건 콩나물로 산을 만든 것!!
갈비도 잘라주시고
콩나물도 펴서 고기로 덮어 주시면서
콩나물 익을 동안 조금 기다렸다가
먹으면 된다 하셨다.

개인적으로 샤브샤브 좋아하는데
산더미물갈비는 매콤한 샤브샤브 느낌이다.
매콤하고 얼큰한 육수에 샤브샤브 고기와
버섯, 미나리, 콩나물, 갈비, 떡, 당면 등등을 넣은
산더미 물갈비... 완전 내 스타일!!!

직원분이 말씀해 주시기를
고기가 밖에서부터 안으로 익으니
조금씩 익혀진 부분을 덜어 먹으면 된다고 하셨다.
고기가 익어가는 중 ㅋㅋㅋ

갈비는 이미 익어서 나와서
그냥 한 번 끓고 나서 먹기 시작했고
쫀득한 떡도 살짝 뜨거워 호호 불어먹고
샤브 고기 익은 부분만 야채랑 곁들여 먹고 ㅋㅋ
요즘 진짜 나 잘 먹고 다니는 중ㅎㅎ

개인적으로 뜨거운 걸 잘 못 먹는 내가
앞접시 좀 달라고 할까라고 하는 중
들으신 건지 직원분이 앞접시도 챙겨주셨다.
진짜 손님을 생각하는 친절한 직원분인 듯.
혹시... 사장님이신가...?

영수증 리뷰 이벤트 참여해서 받은
옥수수콘 계란찜~!!
한번 방문했던 언니가 강추한 이유를 알겠다.
푸딩처럼 폭신폭신하고 고소한 계란찜!!!
이거 안 먹고 왔으면 후회할 뻔.
신사우물갈비 영수증 리뷰 이벤트 꼭 참여하시길~!!

그리고 이어지는 계란볶음밥~!!
사실 산더미물갈비 2인분만으로도
3명이 먹고 충분히 배가 불렀지만
여기 계란볶음밥도 별미라는 말에 주문 완료.

직원분이 중간에 있는 계란만 익으면
드시면 됩니다라고 계서 계속 계란 익기만 기다렸다.
와... 고소한 냄새가 솔솔 풍겨서
이미 배가 부른데도 또 먹을 수 있을 듯 ㅋㅋㅋ

이렇게 계란이 익으면 불을 끄고 섞어 먹으면 된다.
계란볶음밥도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해
이 정도가 2인분인데 진짜 양이 어마어마하다.
신사우물갈비... 다시 한 번 말하지만 가성비 끝판왕!!

매콤하고 얼큰한 샤브샤브 좋아하는 분들~
여기 신사우물갈비에서 산더미 물갈비
한 번 먹어보길 강추 강추!!
계란찜도 볶음밥도 너무 맛있었다.
여기는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을 맛집이다.
이 비주얼 보면 다들 한 번쯤 먹고 싶어 질 듯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