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오덕돈까스 본점 ㅡ 부산 해운대 신도시 경양식 돈까스 맛집/ 해운대 돈까스 맛집/ 좌동 맛집/ 치즈돈까스/ 철판함박스테이크/ 묵은지김치찜

by 어제도맑음 2023. 10. 27.
728x90

오덕돈까스 본점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49 1층 오덕돈까스





오늘은 친구랑 점심으로 돈까스를 먹기로 했는데
해운대 좌동에 돈까스 맛집이라고 알려진
오덕돈까스 본점으로 출동!!
친구가 자주 배달도 해먹는다면서
찐 맛집이라고 추천해 준 곳이다.

오덕돈까스 본점은
해운대에 있는 신도중학교 맞은편에 위치한다.
여기가 해운대의 맛집들이 몰려있는 곳이라
이 주변 대부분이 좌동맛집으로 검색 될 듯ㅋ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부산지하철 2호선 중동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버스는 31번 버스 타고
신도중ㆍ신도고등학교 정류장에서 하자하면 된다.

자차를 이용하는 경우는
좌3동 신도노상공영주차장을 이용해도 좋을 듯^^
주차요금이 10분마다 200원으로 저렴하다고 한다.
난 항상 주차요금 좀 내고 안전한 주차하길 기원~!!

오덕돈까스 본점은
영업시간이 11:00 ~ 20:30까지인데
15:00~16:30까지 브레이크타임도 있다.
어쩌다보니 10시 55분 쯤 도착해서
영업 전이라 야외테이블에서 잠시 기다렸다.

음... 매장앞에 신메뉴 홍보 중이신 듯~^^
옛날 가락우동, 철판함박스테이크,
토마토파스타와 구운소시지~
다 내가 좋아하는 것이기는한데...
돈까스 맛집이라 온 거라 난 돈까스 먹고싶다.
그래도 신메뉴 체크 해 둬야지ㅋㅋ

오픈 전인데도 우리 외에도
벌써 식사하러 온 가족이 있었다.
확실히 가족 식사하기 좋은 식당인 듯.
오픈하자마자 들어가 찍어본 내부모습.
친구한테는 말은 안했는데
여기 어쩐지 와 본 것 같은데...?

자리잡고 앉아서 키오스크로 주문완료.
친구는 새로운 메뉴인 철판함박스테이크를
나는 치즈돈까스를 주문했다.

주문하는데 벽에 보니
오덕돈까스 본점에서는 묵은지 김찌찜 판매 중.
돈까스에 묵은지라니~~~!!!
단돈 5천원이라 하니 맛을 봐야겠다.

자리에 앉아서 주문한 음식을 기다렸는데
주문 후 셀프 바를 이용하면 된다고 한다.
먼저 스프를 먹기로 했는데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스프를 더 떠먹어도 된다.

스프를 먹고 조금 기다리니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씩 등장.
묵은지 김찌찜까지 다 나오고나서
배고파도 항공샷 하나 남겨본다ㅋㅋㅋ

이건 내가 주문한 치즈돈까스~
와... 두툼한 치즈돈까스 너무 맛있어보인다.
일단 보는 것도 냄새도 너무 좋다.
요즘 일식 돈카츠를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에 경양식집에서 보던 돈까스 보는 듯.

그냥 돈까스 먹을까 치즈돈까스 먹을까
괜한 고민을 한 것 같다.
여기 오면 꼭 치즈돈까스 주문 강추!!
치즈가 진짜 쭉~~~늘어나는 치즈돈까스
우리 아들도 엄청 좋아할 듯.
곧 여기 아들 데리고 재방문 할 예정ㅋㅋ

그리고 이건 철판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도 함박스테이크지만
함박스테이크 위에 있는 수란이 예술이네.
친구가 양이 많다고 먹어보라고 반을 잘라주었는데
확실히 함박스테이크는 부드러워서 굿굿!!

그리고 여기 묵은지김치찜은 꼭 주문해야 함.
단짠단짠 맛있는 김치찜
양은 냄비에 이렇게 맛있게 김치찜이 만들어지다니...
돈까스의 느끼함이 살짝 느껴질 때
김치찜을 먹으면 너무 찰떡궁합!!

다음 우리 가족 외식 장소 정해졌다.
우리 신랑은 함박스테이크 좋아하는데
다음에 철판함박스테이크 하나랑
치즈돈까스 하나 주문하면
충분히 배부르게 먹고 올 듯^^
묵은지김치찜도 잊지말고 주문하도록 하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