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봉우리물갈비 ㅡ 전북 전주 맛집/ 전주한옥마을 여행/ 봉우리물갈비/ 전주물갈비/ 놀이방 있는 식당/ 아이동반 저녁식사

by 어제도맑음 2023. 11. 4.
728x90

봉우리물갈비

ㆍ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원로 333 1동 1층





지난 주 토요일 가족 여행으로
전북 전주 한옥마을을 다녀왔다.
전주하면 전주비빔밥이 대표적이라
점심으로는 비빔밥을 먹었는데
저녁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정한 것이
바로 여기 봉우리물갈비~!!

사실 전주에서 뭘 먹을까 검색했는데
전주에 물갈비가 유명하다고 했다.
대표적으로 남노갈비, 자매갈비전골 등등
물갈비로 유명한 곳은 많았는데
어른들도 계시고 특히 아이들이 많다보니
우리는 놀이방이 있는 봉우리 물갈비로 결정했다.

그런데 봉우리물갈비 전주본점이
생각보다 깨끗하고 주차자리도 많고...
어쩐지 오픈한 지 얼마되지 않는 곳 같았네.
음... 맛이있을까 조금 걱정하며 안으로 들어갔다.

자리에 앉기도 전에 아이들은
벌써 놀이방으로 달려갔다.
확실히 아이들을 데리고 저녁을 먹으려면
이렇게 놀이방이 있는 곳이 좋음 ㅋㅋㅋ

일단 들어가니 식당 내부가 너무나 청결해서 합격!!
어른들 모시고 오다보니
식당 청결이 무엇보다 중요했는데 다행이었다.
가족 외식 장소로도 좋을  듯 했고
테이블 수가 많아서 단체 모임 장소로도 좋을 듯.
이제 음식만 맛있으면 된다...라고 생각함ㅋㅋ

봉우리물갈비의 대표메뉴는 봉우리소물갈비.
일단 보통 맛으로 3인분씩 두 개 테이블에 주문하고
아이들 저녁 먹이려고 갈비탕 주문했다.
아이들 먹이다보니 갈비탕 사진은 없지만
갈비탕도 맛있었다 ㅋㅋ

주문하고 나서 밑반찬이 제공되었다.
사실 봉우리물갈비는
물갈비 안에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서
특별히 밑반찬이 필요없을 듯 했으나
샐러드와 김치 등 밑반찬이 나와서 굿굿~!!

그리고 계란후라이도
1인 1개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아이들 저녁반찬으로 좋은 듯^^
나중에 이야기지만 물갈비 보통맛이라 해도
살짝 매콤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는 힘들었음ㅎㅎ

드디어 기다렸던 봉우리소물갈비 3인분 등장~!!
사실 부산 서면에 있는 신사우물갈비에서
이미 물갈비를 접해봤던 나였기에
산더미 물갈비 비주얼에 놀라지 않았지만...
함께 방문하신 어른들께서는
처음 접해본 물갈비라 비주얼에 살짝 놀라신 듯^^

맘껏 먹어 오늘은 내가 쏜다~~!!
멘트 너무나 좋은데~~~~ㅎㅎㅎ
진짜 얻어먹게 될 줄이야...
다른 사람이 사준 물갈비가 더 맛있다고 ㅋㅋㅋ

부산 서면에서 먹었던 물갈비보다
살짝 매콤한 맛이었는데
저녁이다보니 물갈비로 안주삼아
술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던 것도 같다.

어느 정도 콩나물이 익으니
사장님이 오셔서 갈비 손질을 해주셨다.
저녁에 조금 늦은 시간이라 그런가
사장님께서 계셨는데 인상도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아이들 밥 먹이고 나도 먹다보니
더 이상의 사진은 없음ㅋㅋ

물갈비 어느 정도 먹고나서
볶음밥까지 해서 먹으니 배가 든든했다.

가격도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물갈비.
무엇보다 산더미같은 물갈비 비주얼에 굿굿!!
전주에 가서 저녁을 푸짐하게 먹고 온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