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갓잇 해리단길점 ㅡ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해운대 맛집/ 해운대 멕시코요리/ 해운대 타코/ 해리단길 이색요리 맛집

by 어제도맑음 2023. 11. 27.
728x90

갓잇 해리단길점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38번가길 9 1층





부산 해운대 핫플 중 하나가 바로 해리단길.
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4번출구에서
구해운대역 뒷편으로 해리단길이 펼쳐지는데
여기는 지금 예쁜 카페들과
이색음식을 파는 음식점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중인 11월의 해운대.
해리단길에는 낙엽도 떨어지고 있고
코스모스도 이제 많이 지고 있는 중.
슬슬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 걸 느낀다.

친구가 해리단길에 타코 맛집이 생겼다고
한 번 가보자고 해서 따라왔는데...
당연히 일식 타코야끼를 생각했던 나는
입구를 보다보니 뭔가 분위기가 묘하다고 생각했다.

갓잇 해리단길점...
알고봤더니 일식이 아니라 멕시코요리 전문점!!
타코는 타코야끼가 아니었다ㅠㅠ
타코는 멕시코의 대표적인 요리 중 하나였다.
이렇게 또 한 가지를 알게되는 중ㅎㅎ

요즘 해리단길에는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나 음식점을 많이 만들고 있는데
갓잇 해리단길점도 그 중 하나인 듯.
영업시간이 11시부터인데 오픈런 해서인지
웨이팅 없이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갓잇 해리단길점에 들어가니
일단 내부가 너무나 밝고 깨끗해서 좋았다.
매장에 테이블 수도 다양하고 많아서
가족, 친구 모임이나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듯.

멕시코 요리 전문점인지 모를 때는
뭔가 아메리카 서부의 황야 느낌도 난다고 생각했는데...ㅎㅎ
멕시코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다.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이 있어서 살펴보았다.
친구나 연인끼리 방문했을 때는
A~C 세트에서 주문하면 좋을 듯 하고
가족모임일 때는 페밀리 세트도 있다.
단품도 있으니 편한대로 고르면 될 듯^^
우리는 직원분의 도움을 받아 C세트 주문완료.

주문 완료하니 직원분께서
셀프바 이용 방법을 안내해주셨다.
셀프바에 음수대가 있어서 물도 챙겨왔다.
이 때 친구에게 타코가 타코야끼 인 줄 알았다고
이실직고 했더니 친구가 웃음이 빵 터졌네^^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며 조금 기다렸더니
우리가 주문한 C세트가 준비되었다.
갓엔칠라다 + 타코 + 감자튀김 + 과카몰리로
구성되어 있는데 둘이 먹기에는 살짝 양이 많은 듯^^

음료로 제로콜라를 주문했는데
얼음 위에 레몬을 넣어줘서 좋았다.
갓잇~!! 그래서 컵에 갓(GOD)이 있는 듯...?

개인적으로 감자튀김 너무 맛있다.
우리 아들이 좋아할 듯한 바삭한 맛이라
하나 둘 집어 먹으니 어느새 순삭... ㅎㅎ
하얀색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
아...ㅠ 소스 이름이 생각이 안 나고 있다...ㅠ

이것은 갓 엔칠라다인데
엔칠라다는 또띠아 사이에
고기, 치즈 등을 넣어서 구운 멕시코 요리라고 한다.
로제크림 소스와 함께 먹으니 굿굿~!!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있는 멕시코 요리다.

타코는 멕시코의 대표적인 요리 중 하나다.
옥수숫가루 반죽을 살짝 구워 만든
또띠아라는 빵에 야채나 고기를 싸서 먹는다.
쉬림프, 치킨, 포크 중 선택 가능한데
우리는 치킨을 주문해서 치킨 타코를 먹었다.
개인적으로 타코가 제일 맛있었음ㅋㅋ

멕시코 요리를 처음 접해봤는데
처음인데도 부담없이 맛있게 먹었다.
타코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리인 듯.

참고로 여기 주차장은 따로 없고
구해운대역 주차장 이용시
주차요금 30% 할인해준다고 하니
자차를 이용한다면 참고하면 될 듯^^

해리단길에서 데이트코스로
이색적인 음식을 찾는다면
멕시코 요리 전문점인
여기 갓잇 해리단길점 강추~!!
음...가격이 살짝 비싸긴 하지만...ㅎㅎ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요리가 너무나 맛있어서
여기는 다른 사람에게 추천해도 욕 안 먹을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