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칸다소바 해운대점 ㅡ 부산 해운대 구남로 맛집 동경 마제소바 전문점

by 어제도맑음 2023. 1. 3.
728x90


동경 마제소바 전문 칸다소바 해운대점♡



오늘은 친구랑 부산 해운대의 중심 구남로로 출동.
동경 마제소바 전문점 칸다소바 해운대점에서
마제소바를 먹기로 했는데
여기 엄청 유명해서 오픈전부터 줄서야 한다는 소식에
11시 반 오픈이지만 20분 전에 도착.

칸다소바 해운대점은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5번 출구에서
해운대 해수욕장 쪽으로 5분 정도 걸으면 되는데
구남로에 있는 밀양순대돼지국밥집 바로 옆이다.

입구가 어디있지 하고 둘러보고 있었는데
오픈 전이지만 벌써 연인들이 줄 서서 기다리는 중.
음... 저쪽이 입구구나 하고 가서 줄서고 있으니
우리 뒤로도 한 둘 계속 줄을 서기 시작했다.
와... 평일 낮인데도 벌써 이렇게 줄을 설 줄이야...!!

입구 앞에서 기다리다 뭘 먹을까 이야기 나누다가
마제소바가 맛있다고 이야기하길래...
마제소바가 뭐냐 물었더니 일본식 비빔라멘이라고~!!
그리고 여기는 마제소바도 맛있지만
이에케돈고츠라멘도 맛있다고 하는데
입구 앞에도 저렇게 광고를 하고 있어서
그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되었다.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주문하는 키오스크가 있다.
요즘 가게에는 대부분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간단히 주문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네.
이에케돈코츠라멘, 마제소바,
하이볼, 레드락 생맥주을 주문완료.
대낮부터 술이라니~ 하이볼 맛있다고 주문 ㅋㅋㅋ

내부는 생각보다 크지는 않은데
햇살이 들어오니 따스한 느낌이 들었고
바 형식으로 되어 있는 것이
꼭 일본의 어느 음식점에 온 느낌...
친구랑 구석 자리를 잡아서 앉았다.

각 테이블마다
양념다대기, 흑후추, 고추기름,
다시마식초, 츠케모노가 준비되어 있었다.
그리고 마제소바와 아부라소바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붙여져 있어서
음식이 준비되는 동안 미리 읽어보았다.

그 사이 직원분이 이렇게
바구니 하나를 좌석 옆에 놓아주시는데
뭐지? 했더니 가방을 담이 두는 곳이라고 ㅋㅋ
가방이랑 옷을 넣어두고 편히 앉아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차례로 등장했다.

먼저 이어케돈코츠라멘을 먹어보았다.
돈코츠는 돼지뼈를 의미하는데
돈코츠라면은 돼지뼈국물에 라멘을 넣은 것으로
국물이 아주 아주 진해서...ㅎㅎ
돼지국밥 좋아하는 사람들은 잘 먹을 것이다.
친구는 진한 국물을 좋아해서 맛있다고 엄지척!!
나는 덜어서 살짝 맛만 보았네 ㅋ

개인적으로 나는 마제소바파인 듯.
마제소바는 일본식 비빔라멘으로 잘 섞어 먹어야 함.
국물 없는 면에 다양한 고명을 섞어 섞어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맛이 일품이었다.

어느 정도 먹은 후 다시마식초를 넣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살짝 붓는다는게
한 꺼번에 너무 많이 부어버려서 ㅋㅋㅋ
덜어 먹은 마제소바에 부어서 다행이지...
그냥 다시마식초는 안 넣는 걸로~

이미 배가 많이 불렀으나
밥을 넣어 비벼 먹으면 맛있다는 말에
직원분께 밥을 조금만 주세요 했더니
적당히 주셔서 넣어 비벼 먹었는데 진짜 꿀맛^^
나처럼 돼지국밥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마제소바를 추천한다 ㅋㅋ

그리고 오늘의 참맛은 하이볼~!!!
사실 알콜 분해효소가 부족한 나는
술을 그닥 즐기는 편이 아니라
다 마시지는 못했으나...ㅠ
한모금 한모금 마시니 너무 상큼하고 달달하니 좋았고
마제소바랑 함께 먹으니 와우~ ㅋㅋㅋ
가슴이 콩닥콩닥...얼굴이 뜨끈뜨끈...
맛있다고 계속 마시면 취할 듯ㅋㅋ

여기 칸다소바 해운대점은
해운대에 장어 덮밥집으로 유명한 해목이랑
같은 쉐프님이 운영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역시... 맛집인데는 이유가 다 있었어ㅋㅋ

요즘 친구 덕에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다니는 중.
진짜 친구 잘 둬서 너무 감사한 하루하루^^
사실 일본식 라멘은 국물이 너무 진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마제소바라면 또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해운대 구남로 맛집을 찾는다면
여기 칸다소바 해운대점을 방문해 보길...!!


#칸다소바 해운대점
ㅡ부산 해운대구 구남로30번길 8-3 1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