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생선시절 ㅡ 경기도 남양주 별내동 화덕 생선구이 전문점

by 어제도맑음 2023. 1. 7.
728x90


직화제육도 맛있는 생선시절♡



우리 금쪽이가 좋아하는 장소는 아쿠아리움.
우리 금쪽이가 좋아하는 음식은 생선구이 ㅋㅋㅋ
뭔가 정말 아이러니한데...
물고기를 보는 것도 먹는 것도 좋아하는
우리 금쪽이를 위해서 저녁 메뉴는 생선구이로 결정^^

생선시절이라고 경기도 남양주 별내동에 위치하는데
이미 현지인들은 여기 맛집으로 알고 있다고!!
외관을 보면 무슨 별장에 온 느낌이라
사실 생선구이 가게 같지 않고
엄청 고급진 서양 요리 전문점 느낌이었다.

20년 생선구이 전문가의 자존심이 담긴
깊은 풍미와 담백함이라... 나도 느껴보고 싶네.
생선시절은 11:00 ~ 22:00까지 영업한다고 한다.
바로 앞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대중교통보다 자차를 이용해서 오는 편이 편할 듯.
특히, 주말에는 웨이팅이 좀 있다고 하니 참고할 것!!

저녁시간이라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아서
비어있는 창가 쪽 자리만 살짝 찍어보았다.
여기는 확실히 어린이 손님들도 많이 오는 듯.
어린이 손님을 위한 의자도 많이 마련되어 있다.
아!! 화장실이 2층이라 계단을 올라야 해서
아이들과 함께왔을 때 살짝 불편할 수도...!!

삼치구이, 갈치구이, 직화제육 주문하고
공깃밥도 주문 완료~~!!
아이 둘을 데려왔더니 아이그릇도 챙겨주셨다.
기본 밑반찬으로 떡볶이랑 잡채,
석박지, 상추무침 등등 제공 되었다.
된장국도 나왔는데
약간 칼칼해서 어른들만 먹기로 했다.

입구에는 이렇게 밑반찬을 리필할 수 있는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서
부족한 밑반찬은 떠오면 되니 너무 좋았다.
무엇보다 깔끔해서 더 좋았네^^

친구 말에 의하면 여기 떡볶이 맛집이라고~
전에 방문한 적 있는데 떡볶이가 맛있어서
셀프코너에서 몇 번이나 떠왔다고 했는데
와... 진짜... 떡볶이 맛집 인정!!
메인메뉴인 생선구이 나오기 전에
벌써 두 번이나 셀프코너 이용함 ㅋㅋ

드디어 우리가 기다리던 메인메뉴 등장이오~
직화제육(15,000원)이 먼저 나왔는데
일단 향기가 식욕을 자극하고 불맛이 일품이다.
갑자기 과거에 학교 앞에서 먹던
제육볶음 맛이 난다면서 과거 이야기가 술술~ㅋㅋ
상추무침이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

그리고 등장한 삼치구이(17,000원)!!
화덕에 구워서 일까...? 겉이 진짜 빠삭하니
우리 금쪽이가 빠삭한 부분 맛있다고
밥 한 공기를 뚝딱해버렸다.
살이 두툼하고 속이 촉촉해서 어른들도 먹기 좋지만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듯.

함께 나온 갈치구이(19,000원)도 최고였네!!
갈치도 크고 도톰해서 뼈를 발라내기 좋았고
크게 짜지 않아서 좋았고
간장이 제공되었지만 찍어 먹을 필요가 없을 듯.
맛있는 생선구이가 생각난다면
화덕 생선구이 전문점 생선시절을 추천한다.






#생선시절
ㅡ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5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