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고

딥플로우커피 해리단길점 ㅡ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핸드드립 로스터리 카페

by 어제도맑음 2023. 2. 16.
728x90

딥플로우커피(DEEP FLOW COFFEE) 해리단길점♡

• 위치 ㅡ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20번길 37 1층
• 영업시간 ㅡ 10:00~ 21:00
• 라스트오더 ㅡ 20:30


오늘은 친구와 해리단길로 나갔다.
해리단길은 부산 해운대구의 경리단길이라는데
여기 최근 맛집도 많고 이색 카페들도 많아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유명하다.
특히 해운대 해수욕장과 해운대 중심 구남로도 가까워
요즘 여기 방문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중.

부산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4번 출구로 나오면
옛날 해운대 기차역이 보이는데
그 뒷편 기찻길을 건너면 해리단길이 시작된다.
해리단길은 옛 기차역 주변 주택을 개조해서
맛집이랑 카페로 활용되고 있다.

오늘은 딥플로우커피 해리단길점에
커피가 맛있다는 말을 듣고 가보기로 했다.
해리단길 초입에 들어가면 최가네밀면이라는
붉은 글씨의 간판이 보이는데
그 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다보면
딥플로우커피 해리단길점이 보인다.
포니필름과 최가네 밀면 사이에 위치한다.

작년 여름 해리단길에 점심 약속이 있었는데
이 건물 2층 규카츠 전문점 카에루에 방문했었다.
그때는 미처 딥플로우커피 해리단길점 위인지 몰랐네.
그때 미리 알았더라면 여기서 커피 마셨을지도ㅋㅋ

딥플로우커피 해리단길점은 규모는 아담하다.
오늘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커피 마실까 해서
일단 외부 사진부터 찍어보았다.
아직 오픈 한지 얼마되지 않은 시간이라
좌석이 비어 있어서 커피 주문해서 나올 예정!!

문을 열고 들어가니 커피향이 확~ 풍겨오는데
커피전문점이라는게 한 눈에 느껴지는 그런 곳.
아담한 사이즈의 내부에도 좌석이 있지만
오늘처럼 맑은 날에는 밖이 더 좋을 듯.

핸드드립커피를 전문으로 하시는지
커피 종류도 많고 에이드에 유기농 차까지~
뭘 마셔야할까 고민하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시그니처 브루밍(꽃향기) 커피를
추천해주셔서 친구는 그걸로 결정!!
나는 얼죽아인지라...ㅋㅋ
아이스크림라떼로 마시기로 했다.

커피만 마시자니 아침부터 빈 속이라 속 쓰릴 수 있어
디저트 하나를 고르기로 했는데
뭔가 다 맛있게 보이는건 ㅋㅋ
달달한게 땡겨서 카라멜 치즈 케익을 주문.

사장님께서 음료와 디저트를 준비하시는 사이
내부를 살펴보면서 사진 좀 찍었는데
딥플로우커피 해리단길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원두도 판매되는 모양이다.
커피 마시는 중에도 어떤 모녀가 방문해서
원두를 구매해 가는 모습을 보았다.

네이버 리뷰 작성시 드립백을 주는 이벤트 진행 중.
요즘 네이버 영수증 리뷰 많이들 하는 모양인데
손님들은 리뷰를 보고 방문 여부 결정할 수 있고
사장님들은 가게 홍보도 되니 서로 윈윈...?
무슨 소리하는지 참... 어쨌든 네이버 리뷰도 해야겠다.

이건 시그니처 블루밍(꽃향기)를 내리는 중.
일단 향기는 너무 좋구나~
역시 핸드드립 커피는 맛도 맛이지만
커피 향을 무시할 수 없을 듯~ ㅎ
사장님이 직접 커피 내려주시고
야외에서 먹겠다 말씀드리니 친절하게도
음료와 디저트를 운반해 주셨다.

맑은 날이라고는 하지만 지금은 2월...
아이스크림라떼를 주문해서일까
말씀도 드리지 않았는데 친절하시게도
사장님이 야외에 있는 전열기를 틀어주셨다.
뭔가 공기가 훈훈하네~^^

먹기 전에 또 고사를 지내는 중ㅋㅋ
요즘 친구랑 함께 다니면서
사진을 어떻게 찍으면 음식이 맛있게 보일까
나름 연구 중인데...ㅋㅋㅋ
항공샷도 찍는다고 친구가 칭찬해 중ㅋㅋ
이래저래 친구랑 요즘 재밌게 돌아다님 ㅎㅎ

아이스크림라떼...하트다 하트 ❤
아이스크림이 하트모양인건 우연이겠지...?
내가 좋아하는 커피에 아이스크림까지 있다니
아포가토가 생각나기도 하고
커피 아이스크림도 생각나는 맛~^^
역시 커피 맛이 너무나 좋아 기분이 업되서
친구랑 수다도 떨고 좋았네.

내가 오늘 찍은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그런데 이 사진을 찍는 중
저~ 멀리~ 나랑 가장 가까운 분이 보였다ㅋㅋ
호호호~ 인사도 나누고 ㅎㅎ
사람은 진짜 죄 짓고 살면 안 된다더니
언제 어디서 누굴 만날지 모른다고ㅋㅋㅋ

친구는 시그니처 블루밍(꽃향기) 커피를 마셨는데
향도 너무 좋고 커피도 맛있다고 했으나
쓴 커피를 조금 힘들어하는 내가 맛을 살짝 봤는데
약간 산미가 강한 것 같았다.
산미가 강한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면
커피 향기가 좋아서 더 좋아하실 듯.

디저트로 나온 카라멜 치즈케익~!
달달함의 끝판왕 되시겠다.
커피의 쓴 맛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너무나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며
역시 치즈케이크 잘 골랐다며 웃었네^^

커피랑 디저트 다 먹고 식기 반납하러 들어갔는데
한 쪽에서 원두 볶는 소리가 들려서 가봤더니
커피향 너무 좋고 원두 볶는 소리도 좋아서
조금 지켜보다 카페를 나왔다.
품질 좋은 생두를 직접 로스팅한다는 말을 들었는데
눈으로 확인도 가능ㅋㅋ

딥플로우커피 해리단길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핸드드립 커피와 원두가 있어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꼭 방문해보시길...
커피향이 너무 좋은 곳으로 기억될 듯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