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고

봉명동내커피 장산점 ㅡ 부산 해운대 장산역 디저트 카페 커피 전문점

by 어제도맑음 2023. 2. 8.
728x90

떡볶이도 맛있는 봉명동내커피♡

봉명동내커피 부산장산점

부산 해운대구 양운로 104 1층 (좌동 985)

place.map.kakao.com




오늘은 친구랑 부산 해운대
장산역 근처에 볼일 있어 나왔다가
아침이라 멍~하고 입이 궁금해서
커피랑 디저트가 먹고 싶다고 했더니
디저트가 맛있는 곳이 있다는 친구가 소개해 준 곳이
봉명동내커피~~~ 바로 출동!!!

해운대 좌동 재래시장 근처에 있고
해운대 문화회관 근처라 찾기는 쉬웠다.
홍유단 해운대점 옆이구만...!!
친구가 배달로 음료랑 디저트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음료랑 디저트 종류도 많고 맛있었다고
어디있을까 매장 찾아간건데...

오...이런...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었다...ㅠ
친구도 배달로 먹어본거라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단다.
음... 이왕 여기까지 왔으니까 주문하기로 함!!

음료도 많고 디저트 종류도 많아서 고민되네.
일단 나는 커피가 너무 먹고 싶어서
아이스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고
친구는 오늘 날씨가 좋아 자몽에이드 주문!!
디저트는 베이컨 모짜렐라 토스트,
와플 하나 주문하려다
갑자기 로제떡볶이가 먹고 싶어 주문했다.

떡볶이 집보다 더 맛있다는
유명한 봉내 떡볶이라는 이 문구 때문에ㅋㅋ
갑자기 떡볶이 주문한 우리들ㅋㅋㅋ
양이 어느 정도 되냐 물었더니
혼자 먹기는 양이 많다고 하셨네.

봉명동내커피도 프렌차이즈라고 한다.
청주에서 시작한 커피 전문점이라는데
저 위쪽 지방에는 많은데
부산에는 아직 유명하지는 않다고 하셨다.

사장님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
어느덧 우리 음료가 나왔다.
아!! 아이스바닐라라떼는
다른 커피전문점보다 더 색이 진한데
이유가 샷을 더 추가해서 그렇다고
잘 저어 먹으라고 하셨다.
카페인이 필요한 나에게 딱 맞네 ㅋㅋ

그리고 주문한 로제떡볶이!!
와~ 빚깔이 반짝반짝~!! 너무 맛있게 보인다^^
매장에서 먹는게 아니라서 포장하기 전에 찰칵!!
아... 혹시 집까지 가져가는 사이
떡이 퍼지는 것 아닐지 걱정했는데
사장님이 말씀하시길 괜찮을꺼라고 하셨음!!

그리고 나온 베이컨 모짜렐라 토스트!!
토스트 두 장인데 아래쪽은 컷팅 되어있다고
위에만 잘라서 먹으라고 하시면서
포크와 나이프를 준비해주셨다.

우리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마지막으로 찰칵!!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포장해주셔서
집으로 가지고 오는 동안
이상없이 잘 들고 올 수 있었네^^

집에 와서 떡볶이만 접시에 옮겨담았는데
와~ 양이 진짜 많구나.
오는 길에 김밥 사와서 같이 먹을까 했더니
김밥까지 사왔으면 배불러서 못 먹었을 듯.

친구가 토스트 컷팅 해 줌ㅋ
내가 하면 또 이상하게 잘라버리니까...
치즈가 듬뿍 들어간 토스트라
혹시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담백해서 맛있었다.
최근 주변에 토스트 가게가 별로 없어서
여기 토스트 한 번씩 주문 해서 먹을 듯.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듯한 맛이다.

떡볶이도 쫀득쫀득하고 맛있었다.
로제떡볶이~ 일반 떡볶이보다 덜 맵고
아!! 보통맛과 매운 맛으로 맵기 조절 가능함.
우리는 보통맛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너무 맵지도 않고 딱 좋았다.

봉명동내커피 장산점은 테이크아웃 전문점!!
맛있는 디저트랑 음료가 땡길 때
미리 주문하고 방문 포장하거나
배달 주문해서 먹는 걸 추천!!
친구는 전에 와플 배달해서 먹었는데
생크림 듬뿍 맛있었다고~
여기 토스트도 맛있었지만
로제떡볶이도 맛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