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

김해 가야랜드 엔젤파크 ㅡ 경남 김해시 가야랜드/ 김해 놀이공원 테마파크/ 주말 아이랑 갈만한 곳

by 어제도맑음 2023. 4. 3.
728x90

김해 가야랜드 엔젤파크

ㅡ 경남 김해시 인제로 368 가야랜드

가야랜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6,713 · 블로그리뷰 845

m.place.naver.com



오늘은 아침부터 우리 금쪽이가 울고불고 ㅋㅋ
어제 바이킹이 타고 싶다고 하길래
미니바이킹 태워줬더니
더 큰 바이킹이 타고 싶다고 이야기하길래
금쪽이 아빠 쉬는 날 가자고 했는데
그게 다음 날이라 생각한 금쪽이...
결국 김해 가야랜드 엔젤파크로 출동!!

네이버에 예약을 하다 리뷰를 봤는데
여기 벚꽃보러 온 분들이 많아서
주차장에 자리가 없고
놀이기구 하나 타는데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주말은 어딜가나 그렇겠지...ㅠ
우리는 바이킹만 타겠다는 목적으로 왔다.

가야랜드 입구에서 좌측은 현장 결제
오른쪽 빨간 버섯이 있는 곳은
인터넷으로 티켓구매하신 분들 온라인 발권장.
음...인터넷 예매하신 분들 많구나.
평일엔 주차장도 텅텅 비어있는데...
확실히 벚꽃 시즌엔 사람들이 많다.

금쪽이랑 금쪽이 아빠만 자유이용권 ㅋ
슈퍼 바이킹은 자유이용권만 사용가능.
BIG5권으로는 슈퍼 바이킹을 탈 수가 없다.
바이킹 이용하실 분들 예매시 주의할 것!!
자유이용권은 손목티켓 착용 후 입장~

벚꽃은 이미 많이 떨어진 것 같은데
그래도 여기 뷰가 확실히 예쁘긴 하다.
전에 금쪽이랑 왔을 때 하늘자전거 탔었는데
사진도 잘 나오고 좋았지만
오늘은 하늘자전거 타려면
하루종일 줄 설 것 같아 포기.

하늘자전거 타는 곳 아래에는 동물농장도 있는데
토끼와 염소에게 밥 주는 곳이지만
여기도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고
동물들 배불러서 밥 주면 큰일 날 것 같아서 포기.
확실히 놀이공원은 평일에 와야한다.
그냥 벚꽃 뷰가 좋아서 금쪽이 사진만 찍어 줌ㅋㅋ

오늘 날씨도 좋고 해서
돗자리 들고 간식도 챙겨왔는데
잔디밭에 자리 잡았더니 피크닉 존으로 이동하라네.
안내 표지판 뒷쪽이 피크닉 존!!
자리잡고 짐 풀고 슈퍼바이킹 찾아 떠났다.

슈퍼바이킹은 아래쪽에 위치해서
조금 걸어내려가면 있는데
워낙 큰 놀이기구라 어디서든 잘 보인다.
우리 금쪽이 오늘 바이킹 타는 것이 목적이라
다른 놀이기구 탄다고
줄을 설 필요가 없어서 다행이었다.

슈퍼바이킹 한 번 타고 나서
바이킹 뒷쪽 건물인 나폴리관으로 이동.
나폴리관 2층 우측에는 조류관이 있는데
새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다.
새 먹이 1,000원 현금 결제 후 먹이를 받아 들어가면
귀여운 새들이 먹이 먹으려고 날아온다.

오늘 우리 금쪽이 할머니랑 신나게 놀이기구 탑승.
금쪽이 아빠는 슈퍼바이킹 이외의 놀이기구
시시하다고 타기 싫다고... 동감입니다...ㅋㅋㅋ
할머니와 좋은 추억 만들고 있는 금쪽이^^

세상에... 우리 금쪽이가
할머니랑 바이킹 타고 싶다고 ㅋㅋㅋ
할머니 한 번도 바이킹 타본적 없으시다는데
그럼 태워드려야지~~!!
그제야 알았다...BIG5권으로는 슈퍼바이킹 탑승불가.
티켓 발매기에서 4천원 결제하고
슈퍼바이킹 탑승권 구매완료.

오늘 우리 금쪽이 슈퍼바이킹 5번 탑승하고야
드디어 바이킹 더 타자는 이야기를 하지 않음ㅋㅋ
원하는만큼 바이킹 탄 것 같네^^
가야랜드 엔젤파크는 슈퍼바이킹 이외에
어른들이 탈만한 놀이기구는 없지만
아이들에게는 천국이다.

슈퍼바이킹이 있는 곳에서
메인광장까지 올라오려면 경사가 급해서
금쪽이랑 할머니는 기차를 이용함.
시간별로 기차가 있어서 놀이공원을 순회하니
시간 맞춰서 타고다니면 좋을 듯.

가야랜드 엔젤파크에서 즐거운 주말을 보냈다.
벚꽃 시즌이자 주말이라
사람 많은 걸 감안하고 갔기 때문에
놀이기구 많이 타지는 못했지만 즐거웠네.
평일에 다른 놀이기구타러 다시 방문할 예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