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상국이네 ㅡ 부산 해운대시장 분식 맛집/ 해운대 해우욕장 주변 맛집/ 해운대 상국이네

by 어제도맑음 2023. 4. 4.
728x90

해운대시장 상국이네



오늘 우리 금쪽이와
해운대 해수욕장ㅡ아쿠아리움ㅡ구남로 돌아보다
해운대 시장으로 간식먹으러 들어갔는데
평일이다보니 조금 한산하네.
뭐 먹을까 금쪽이에게 물어봤더니
바삭한 거라면서 한 쪽으로 손짓을 하네!!

우리 금쪽이가 선택한 것은 바로 튀김!!
특히 바삭한 오징어 튀김을 좋아하는 금쪽이.
오징어 튀김 먹고 싶다고 이끈 곳이 바로 여기
해운대 시장에 있는 상국이네다.
은근히 여기 지나갈 때면 사람들이 줄 서있던데
오늘은 평일이라서일까 줄도 없고 좋았다.

사실 난 떡볶이가 먹고 싶었으나
우리 금쪽이 아직 매운 것 못 먹고...ㅋㅋ
우동도 싫다 순대도 싫다 오직 튀김에 집중.
에고...그래 네가 좋아하는 튀김이나 먹고 가자.

전에 왔을 때는 떡볶이랑 순대 먹었는데
오늘은 참아야지...
역시 분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다음엔 위대하신 금쪽이 아빠랑 와서
이것저것 다 시켜 먹어야겠다ㅠ

오징어 튀김이랑 새우튀김,
그리고 어묵을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면
따뜻하게 다시 한 번 해주셔서 들고 들어갔다.
1층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바로 계단으로 올라 2층에 자리잡았다.

1층은 좀 복잡해보이던데
2층은 오늘 텅 비어있네.
그래서 금쪽이랑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앞접시랑 포크, 수저, 가위 등 준비되어
셀프로 필요한 만큼 들고오면 되고
단무지, 양파, 막장도 셀프로~!!

해운대 시장에서 분식집은 여기~
가격이 좀 비싸지만 ㅋㅋ
금쪽아~ 우리 다음엔 떡볶이도 도전해보자꾸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