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

4월 개봉 영화 존윅4 ㅡ 부산 해운대구 웅신시네아트 7층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해운대 장산역/ 4월 12일 개봉 영화 존윅4 리뷰

by 어제도맑음 2023. 4. 17.
728x90

존 윅 시리즈 네번째 작품 존 윅4




오늘은 우리 신랑 오랜만에 평일 휴무일이라
점심먹고 영화나 볼까하고
장산역 웅신시네아트 7층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해운대 장산역점으로 출동.

부산 지하철 2호선 장산역 7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웅신시네아트 빌딩 B동 7층에 위치한다.
엘리베이터를 타서 7층에 내리면
매표소와 매점이 보인다.
전에는 미리 예매를 하고 왔으나
오늘은 급 결정된 영화관람이라
먼저 상영 시간표부터 찾아보았다.

현재 상영작은 더 퍼스트 슬램덩크,
스즈메의 문단속(이건 3월에 관람),
던전 앤 드래곤, 리바운드 등...
그 중에 우리 신랑은 존 윅4가 보고 싶다고 했다.

존 윅4는 존 윅 시리즈 네 번째 작품.
키아누 리브스의 액션이 실감난다고~
이미 우리 집에서 앞 작품은 몇 번이나 봤다는 신랑.
내가 옆에서 쪼금 봤는데 너무 폭력적(?)이라
사실 집에서는 영화 보다가 말았다.
그래도 신랑이 꼭 보고 싶은 영화라 하니 보기로 결정.
우리가 영화관에 1시에 도착했는데
영화는 1시 10분에 시작이라네ㅡㅡ;;

신랑이 KT 통신사 멤버십  VVIP라
본인 영화 예매 무료에 동반 3인 추가 할인이 되기에
일부러 여기 왔는데
상영 10분도 남지 않은 상황이라...
결국 할인이고 뭐고 없이 그냥 결제완료 ㅋㅋ

점심 먹고 화장실도 못 간 상황인데
영화관람 고객은 8층 화장실 이용 부탁드립니다
라는 문구를 발견했네ㅋ
이 영화 전체 상영시간이 거의 3시간이라는데
화장실 미리 다녀와야할 듯.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표 확인 후
9관으로 입장하였다.
전 좌석 리클라이너라 너무나 편하고
평일 낮이라 사람도 별로 없어서 전세 낸 느낌.
오랜만에 신랑이랑 영화관 데이트 너무 좋구나^^

존 윅4는 앞 시리즈를 보지 않은 상황이지만
내용 이해하는데는 어려움이 없다.
놀라운 점은 일단 견자단이 출연한다는 점!!
그리고 프랑스 파리가 주 무대로 나오는데
우리 신혼여행지라서 ㅋㅋㅋ
신랑이랑 우리 저기 갔었는데라고 소곤소곤.
그리고 신랑이 나 죽으면 묘에
다정한 남편이라고 적어달라네ㅋㅋㅋ
그리고 죽으려고 하면 살 것이오
살려고 하면 죽을 것이다...? 였나...?
이순신 장군의 명언이 떠오르는...
더 이상은 스포라 그만!!
확실히 이 영화 잔인하기는한데 볼만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