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고

도피오커피 누리마루점 ㅡ 부산 해운대 동백섬 카페/ 누리마루 카페/ 해운대 카페

by 어제도맑음 2023. 10. 24.
728x90

도피오커피 누리마루점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116 1층





지난 주 언니들과 오랜만에 만났을 때
해운대에서 만났더니
동백섬으로 산책가자고 하길래
해운대해수욕장부터 동백섬으로 출발!!

평일이라 그런가 해수욕장이 조용하다.
여름이 지나고 이젠 가을이라
확실히 해운대 해수욕장에도 사람들이 없다.
아놔... 가을이라는데 날씨가 왜이리 더울꼬...ㅠ
물도 하나 없이 출발했더니 목이 말라...ㅠ

확실히 해수욕장에서 찍은 LCT보다는
동백섬에서 찍은 LCT가 더 멋져보이는군ㅋㅋ
동백섬은 나무도 많고
차량통제가 되기 때문인지 공기도 좋고...
그런데... 목이 너무 마르다..ㅋㅋ
산책할 때는 꼭 물이나 음료를 챙겨야한다.

동백섬 중앙에 있는 등대에서 바라본
누리마루와 광안대교의 모습~!!
확실히 해운대의 명소라 불릴만 함ㅋㅋ
그리고 누리마루 아래로 보이는 1층 카페~!
우리는 누리마루 1층 카페에 방문하기로 했다.

누리마루 APEC 하우스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매월 첫째 월요일은 휴관~!!
방문할 예정이라면 확인하고 방문하길...!!
참고로 도피오커피 누리마루점
영업시간도 누리마루 입장시간이랑 같은 듯~

누리마루 1층에 있는 카페 이름은 도피오커피!!
사실 들어본 적 없는 카페이름이다.
엘레베이터가 안 보여서 계단으로 내려가기로 했다.

도피오커피 누리마루점은 생각보다 아담한 카페.
누리마루가 커서 좀 클꺼라 생각했는데 ㅋㅋ
내부가 아담하고 음식 주문해서
밖에 있는 의자에서 바닷바람 맞으며 먹어야 할 듯.

도피오커피 누리마루점은
음료 가격도 조금 높은 편인 듯.
하긴 요즘 카페에서 커피 가격이 보통 이정도 하나...?
그래도 테이크 아웃하기에는 가격이 좀 높은 듯^^
그래도 시원한 것이 먹고 싶어서 ㅋㅋ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해본다.
아메리카노, 망고스무디,
딸기맘모스빵, 크림가득 단팥빵...
이렇게만 했는데도 2만원이 훌쩍 넘었다.
뭔가... 생각보다 가격이...ㅠㅠ

내부는 답답하고 날씨는 좋고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바닷바람 맞으면서 빵과 음료 먹으며
이야기 나누기 좋은 오늘~!!
뭐... 이런 날도 있는거지 ㅋㅋㅋ

해운대에 명소 해운대 동백섬~♡
산책하기 좋은 곳인데
산책하기 전에는 꼭 물이나 음료 챙겨서 갈 것~!!
오늘 하루도 즐거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