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고

플라잉스콘 ㅡ 부산 해운대 스콘 맛집/ 해운대 카페/ 해운대 디저트 맛집/ 마린시티 카페/ 유럽 감성의 스콘 맛집

by 어제도맑음 2023. 11. 20.
728x90

플라잉스콘

ㆍ 위치  :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2로 33
                   해운대두산위브더제니스스퀘어 1층 125호




친구가 오랜만에 마린시티에 있는
플라잉스콘에서 스콘을 맛보러 가자고ㅎㅎ
해운대 마린시티에 있는 스콘 맛집이라 하면
바로 두산위브더제니스 건물에 있는
플라잉스콘이 떠오른다.

작년인가 방문하고 오랜만에 방문이라
찾아가는 것은 어렵지 않았는데
외관을 보고는 잘못 온 것 아닌가 생각했다ㅋㅋ
친구에게 플라잉스콘 인테리어가
상당히 멋지게 변했다고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렇게 예쁘게 바뀌었을지 상상도 못 했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몇 개 있지만
내부테이블이 3개 정도 있어서 아담한 카페.
유럽의 작은 카페에 들어온 느낌~ 너무 예쁘다!!
우리는 앉아서 먹고 갔지만
대부분 스콘이나 음료 구매해서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이 많았다.

사실 아침을 먹지 않은 상태라
간단히 스콘과 커피 한 잔 할까 생각했는데
날씨가 차가워서 따뜻한 바닐라빈라떼와
스콘을 주문하려고 보니... 스콘 종류가 상당하네~!!

전에 방문했을 때는
스콘 종류도 몇 가지 되지 않아서 금방 골랐는데
이번에 가보니 종류가...ㅎㅎㅎ
모양도 너무 예뻐서 사진을 계속 찍었다.
인기 있는 스콘은 벌써 솔드아웃~!!

주문한 커피와 스콘이 나오자
매장에 손님이 없어서 사진 좀 찍어보았다 ㅎㅎ
매장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듯^^

플라잉스콘의 커피도 달고 부드러운데
스콘과 함께 먹으니 더 좋았다.
오레오스콘, 라즈베리스콘, 블루베리스콘~!!
각각 모양도 예쁘고 향도 좋고 맛도 좋아서
눈코입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었다.

예쁜 스콘들 몇 개 포장도 해가기로 했다.
포장 시 빵 맛있게 먹는 방법도 함께 넣어줘서
그대로 집에 가서 스콘 또 먹을 때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따뜻하게 먹으니 굿굿~!!
아!! 어른들도 부드러워서
커피랑 함께 먹으니 맛있다고 하셨다.

해운대에 예쁜 카페라면 여기 플라잉스콘~!!
스콘 맛집인 것은 물론이고 커피도 굿굿!
예뻐서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하고 싶고
스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꼭 방문해 보시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