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고

금송덕미 해리단길점 ㅡ 부산 해운대구 해리단길 카페/ 해운대 카페/ 해리단길 금송덕미/ 해운대 금송덕미/ 해리단길 디저트 맛집

by 어제도맑음 2023. 11. 17.
728x90

금송덕미 해리단길점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38번가길 19 2층





지난 주 금요일 갑자기 추워지기는 했는데
가을은 가을인지 하늘은 높고  파랗고~
해리단길에는 예쁜 코스모스들이
바람에 이리저리 흔들려서
사진 한 번 찍기 어려운 날이었다.

해리단길은 해운대의 경리단길로
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4번 출구로 나오면
구해운대역 뒷편으로 주택들을 개조해서
맛집과 카페들이 있어 해운대 핫플이 되었다.

친구랑 산책 겸 코스모스 구경도  하고
해리단길에 있는 예쁜 디저트가게를 찾았는데
그게 바로 해리단길 초입에 위치한
금송덕미 해리단길점이다.

금송덕미 해리단길점이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해서
나름 검색해서 찾아왔는데
첫 방문이다보니 내비로 도착알림이 있는데
앞에서 빙글빙글...ㅋㅋ
해리단길 초입에서 우측으로 걷다보면
윤대감 전통떡방이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한다.

지금은 어디가 입구인지 확실히 보이는데
방문했을 때는 왜 안내판도 눈에 들어오지 않았을까?
이쪽으로 2층 계단을 올라가면 입구가 보인다.
컨시어지 덕미라고 적혀있는 여기가 입구다.

와... 평일 낮인데도 사람들이 많아서
특히 크리스마스 트리 주변으로 손님이 많아
조금 비었을 때 내부 사진을 찍어보았다.
모던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금송덕미는
햇살이 잘 들어오는 창가자리도 좋고
조금 따뜻한 날에는 야외테이블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먹으면 좋을 듯하다.

먼저 카운터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기로 했다.
친구는 따뜻한 카페라떼를 주문하고
나는 시그니처 메뉴인
시즈널 그라니타 배와 쌀을 주문했다.

그리고 디저트를 뭐를 먹을까 고민하고 있을 때
직원분이 다가오셔서 하나하나 설명을 해 주셨다.
사실 금송덕미가 무슨  뜻인지 잘 몰랐는데
직원분이 덕미라는 가상의 인물을 대상으로
기장에는 덕미의 고향집 컨셉,
해리단길에는 컨시어지 덕미 컨셉,
광안리에는 아뜰리에 덕미 컨셉으로 운영된다고...
사실 지난 주 방문이라 기억이 가물가물ㅋㅋ

컨시어지 덕미인 여기 금송덕미 해리단길점에서는
컨시어지라는 의미에 맞게
호텔리어에 의해 대접받는 느낌의 카페인 모양이다.
그래서인지 직원분들이 상당히 친절하셨다.
덕분에 디저트도 쉽게 고를 수 있었는데
우리는 시즌 메뉴인 딸기티라미수를 선택했다.

11월인데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멋지다.
친구네도 벌써 트리 장식했다고 하는데
주말에 아이와 트리를 만들어야겠다.

어디에 앉을까 하다가 창가에 앉았는데
음료와 디저트를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주셨다.
딸기티라미슈 맛있게 먹는 법도 알려주시고
확실히 여긴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 좋네^^

친구가 주문한 카페라테~
라떼아트가 너무나 예뻐서 사진 남겨본다.
사실 친구가 커피를 주문했는데
디카페인을 주문한다는 걸 깜빡하고 말았다...ㅠ
친구가 현재 카페인 들어있는 커피를
마시면 안 되는 상황이라 결국 내가 마시게 되었는데
컨시어지 덕미의 카페라떼도
라떼아트 예쁜 것은 물론이요 진짜 맛있음~ 강추!!

시즈널 그라니타의
시즈널은 계절이라는 뜻이고
그라니타는 이탈리아의 샤베트 같은 디저트라고 한다.
컨시어지 덕미 만의 계절메뉴인 듯.
창가에 앉았더니 햇살이 너무 잘 들어와서
어쩐지 그라니타가 녹을 것 같아...ㅠ

실내에 창가에 자리잡았다가
햇볕이 들어오니 햇살도 강하고 살짝 눈이부셔서
처음에 봐둔 야외테라스에 자리로 이동했는데
주위의 해리단길 풍경과 파란 하늘이 너무 좋다.
가을은 가을인 듯^^

예쁜 건 먹기 전에 사진 남겨야지 ㅋㅋ
안에서도 실컷 찍어놓고 또 나와서 찍고있는~
이렇게 사진도 찍고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도 먹고
친구랑 수다 떨고 요즘 너무 즐거운 하루하루다.

시즈널그라나타는
여름에 먹으면 더 시원할 듯한데~^^
직원분께서 음료와 디저트를 가져다주실 때
시즈널 그라나타 먹는 법을 알려주셨는데
먼저 위에 올려진 크림을 맛보고
아래에 있는 샤베트를 먹으면 된다고 하셨다.
확실히 크림은 부드럽고
샤베트는 배의 식감이 느껴져서 신선했다.
음... 그래도 나는 커피가 더 좋아...ㅎㅎㅎ

해리단길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 금송덕미 해리단길점 추천~!!
확실히 여기는 디저트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지만
직원분들 친절하셔서 대접받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재방문 하는 경우가 많은 듯 하다.
그리고 특별한 계절메뉴들이 많으니
해리단길에서 데이트 코스로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