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고

피오브프레즐 ㅡ 부산 수영구 광안리 카페/ 광안리해수욕장 까페/ 광안리 분위기 좋은 카페/ 광안리 프레즐맛집

by 어제도맑음 2023. 11. 25.
728x90

피오브프레즐

ㆍ위치 :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 38-8 1층





어제는 오랜만에 조동모임~!!
아이들을 유치원에 보내놓고
우리들만의 시간을 보내기로 했다.
아이들이랑 함께 만나면 아이들 케어하느라
이야기는 무슨...정신이 하나도 없다ㅋㅋ

광안리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광안대교도 보이고 바닷바람도 상쾌하네~^^
날씨가 그동안 너무 추워서 걱정했는데
어제는 낮 기온이 20도를 넘겨서 따뜻했다.

점심을 먹고 나서 편하게 이야기도 나누고
요즘 식곤증인지... 잠이 자꾸와서...ㅋ
잠도 좀 깰 겸해서 커피도 마시고 싶어서
카페에 가자서 커피나 한 잔 하자고 했는데
광안리에도 요즘 새로 생긴 카페가 진짜 많아
어디를 갈지 고민고민..ㅎㅎ

친구가 검색해서 찾아온 곳이
바로 여기 피오브프레즐~!
피오브프레즐은 광안리 해수욕장에 있는
스타벅스 남천점 옆 작은 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다.
차 댈 곳이 마땅치 않다고 생각했더니
친구 한 명은 근처 공영주차장에
안전하게 차를 대고 왔다고 한다.

입구부터 너무 예쁜 피오브프레즐~!
물 속에 담겨있는 생화의 향기가 느껴지는 듯.
친구가 여기 예쁜 카페라고 추천한 이유를 인 것 같다.

여기도 일반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로 만든 듯.
공간이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조용하고 깨끗하고 아담하니 좋네.
요즘 어딜가나 크리스마스 트리와 소품들이 있어서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는 걸 실감하는 중.

일단 마실 것부터 주문하기로 했다.
나는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바닐라빈라떼,
친구들은 복숭아자두에이드와 레몬에이드 주문.
친구 한 명이 늦은 관계로
일단 프레즐은 친구오면 먹어야지 ㅎㅎ

주문 완료하면 이렇게 귀여운 진동벨을 주시는데
음료만 주문해서인지
많이 기다리지 않아서 진동벨이 울렸다.

피오브프레즐에서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나보다.
상업적 촬영 금지, 좌석이동 금지,
매장 혼잡시 이용시간 1시간 30분 등등...
알림사항이 다소 많았다...ㅎㅎ

뭔가 레몬에이드가 너무 상큼해보인다.
음... 에이드 마실껄 커피 괜히 주문했나...?
카페인이 너무 필요해서 커피 주문했는데
남의 떡이 더 커보이네...ㅋㅋㅋ

그래도 막상 내가 주문한
아이스바닐라빈라떼를 한모금하니
카페인 충전이 되어서 기분까지 상쾌해졌다.
확실히 식후에는 달달한 커피가 최고^^
여기 커피도 맛있는 듯.

오늘 일이 있어서 살짝 늦게온 친구가  
지각비로 프레즐을 사주었다.
사실 점심을 샤브샤브 먹어서 배가 불렀지만
여기 프레즐 맛집이라 프레즐 맛은 봐야했기에
거절하지 않고 프레즐 맛을 보았다.

딥초코프레즐과 앙버터 프레즐~!!
기본적으로 쫀뜩쫀뜩한 식감의 프레즐에
달달한 초코와 앙버터 각각 다른 맛이지만
둘다 너무 맛있어서
배가 부르지 않았으면 다른 종류도 맛보았을 듯!!

친구들은 집에가서 아이들 준다고
프레즐을 포장까지 해가던데
우리 아들이 먹기에는 너무 쫀득해서...
조금 더 크면 포장해가야지 ㅎㅎ

피오브프레즐은 광안리 프레즐 맛집!!
바로 옆에 대형카페 별다방이 있지만
별다방에는 없는 다양한 프레즐이 있다.
프레즐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여기 꼭 방문해보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