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이피씨 ㅡ 부산 해운대구 장산역 샌드위치 베이글 맛집/ 해운대 장산역 커피/ 신선한 샌드위치 쫀득한 베이글/ 시원한 아메리카노

by 어제도맑음 2023. 6. 3.
728x90

이피씨(epc)♡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 64 화목데파트
                  지하1층 103호




오늘 친구랑 점심을 먹고 돌아오는 길~
어느새 우리 아이들 하원 시간이 다가와서
아이 간식을 뭘로 할까 하다가
샌드위치로 하자는 이야기가 나와서
장산역 근처 샌드위치 맛집으로 출동~!!

부산 지하철 2호선 장산역에 있는
샌드위치 맛집을 검색하니
화목데파트 상가 지하 1층에 이피씨(EPC) 발견!!
화목데파트 상가로 들어갔다.
이런이런... B103 EPC라고 적혀있어서
무슨 기업체인 줄 ㅋㅋㅋ

화목데파트 지하상가는 처음 방문하다 보니
아무래도 길을 잘못 든 모양이다.
우와... 여기 만두 왕찐빵도 있고 장우동도 있고 ㅋ
식당가가 여기 있었구나!!
그런데 이피씨는 어디 있지...?
미로 같은 길에 어떤 친절하신 분이 알려주셔서 도착!!

여기가 바로 이피씨(epc)~!!
음... 너무 구석진 곳에 있는 거 아닌가? 했더니
우리가 길을 잘못 든 거였음ㅋㅋㅋ
자세한 건 주문부 터하고~~~
여기는 주문하면 그 즉시 음식이 제조된다고 한다.

일단 아이들 간식으로
닭가슴살 베이글 샌드위치와 블루베리 베이글 주문.
난 점심을 너무 먹었는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너무 마시고 싶어 주문.
친구는 한라봉에이드 주문 완료.

주문 즉시 음식을 만들기 시작하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기까지 기다려야 한다.
다행히 가게 앞에 테이블도 있고
바로 옆에도 좌석이 있어서 들어가서 기다리기로 했다.

여기서 먹고 가도 된다고 하지만
아이들 하원 시간도 다가오고 해서
잠시 앉아 기다리기로 했는데..

이거 여기서 판매하는 것 같은데...?
우리 금쪽이가 포켓몬을 좋아해서 알고 있다.
피카츄, 꼬부기, 고라파덕...
그런데 얘네들 근육이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발견한 큰 깨달음~~~!!!

와... 이럴 수가...!!!
여기 이피씨(EPC)가 알고 봤더니
화목데파트 상가 구석에 있는 줄 알았는데
엄청 좋은 자리에 위치해 있었다.
부산 지하철 장산역 2번 출구에서
화목데파트 상가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이피씨(EPC)가 있었음!!
우리가 처음 방문하다 보니 길을 헤맨 거였음ㅠ

이래저래 놀란 가슴 진정시키며
친구랑 수다 떨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음식이랑 음료 포장해서 전달해 주셨다.

이피씨 로고가 너무나 귀엽네~^^
샌드위치랑 베이글은 상자에 담겨있고
음료는 이렇게 캔커피랑 캔음료처럼 담겨있어서
의외로 들고 소풍 가기 좋을 듯^^
일반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나 음료 테이크 아웃하면 쏟아질까 걱정되는데
이렇게 포장하니 들고 가기도 좋고 굿굿!!

포장된 상자의 뚜껑을 열었다.
블루베리 베이글과 닭가슴살베이글 샌드위치
와~ 진짜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구먼!!

여기서 먹으려고 뚜껑을 연건 아니고
블루베리 베이글과 닭가슴살베이글 샌드위치를
하나씩 교환해서 가지고 가려고 열었다.
아이들이 한꺼번에 다 먹기도 그렇고
두 종류 다 맛보고 싶어서 ㅋㅋㅋ

친구가 블루베리베이글 예쁘다고 사진 찍길래
나는 닭가슴살베이글 샌드위치를 찍었네.
여기에 치즈, 닭가슴살, 양파, 양상추 등
각종 신선한 야채들이 너무 맛있어 보였다.

이렇게 담으니 더 예뻐 보이는 것 같기도...?
반반치킨처럼 반반베이글도 있었으면 좋겠네.
한 번에 다양한 베이글 먹어보고 싶은 욕심ㅋㅋ
베이글 먹고 싶으면 친구랑 이렇게 두 개 사서
나눠가는 것도 방법인 듯하다.

여기 사장님 젊으신데도 친절하셔서 좋네^^
집에 와서 먹어봤는데
베이글도 맛있고 샌드위치도 맛있어서
어쩐지 여기 단골이 될 것 같다.

오늘 날씨가 여름처럼 상당히 더워서
오는 길에 꺼내본 아이스아메리카노 캔커피 ㅎㅎ
다른 곳에도 이렇게 판매하는지 모르겠지만
이피씨만의 독특한 포장방법이 마음에 쏙 드네.

집에 돌아올 때쯤 벌써 커피가 바닥을 보였다.
여기 아메리카노 너무 쓰지도 않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네.

우리 금쪽이 하원 후 간식타임!!
우리 금쪽이 원픽은 닭가슴살베이글 샌드위치인데
양파가 매워서...라고 하지만
야채를 싫어하는 금쪽이는
닭가슴살치즈베이글만 먹었다는 ㅋㅋㅋ

야채가 남은 베이글샌드위치를  먹어봤는데
베이글이 와... 베이글이 너무나 부드럽고 쫀득하고
야채도 엄청 신선해서 맛있었다!!
블루베리베이글도 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빵도 부드럽고 와... 굿굿!!
확실히 여기 단골이 될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