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보배반점 해운대 좌동점 ㅡ 부산 해운대구 중식당/ 좌동재래시장 맛집/ 해운대 중화요리/ 중화냉면/ 해운대 중식맛집

by 어제도맑음 2023. 6. 22.
728x90

보배반점 해운대 좌동점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양운로 122 1층







오늘은 부산 해운대구 좌동에 위치한
중식맛집 보배반점 해운대 좌동점으로 출동!!
지난번 여기 대천캠프 가는 길에 봐 놨던 곳인데
여기 여름에 냉짬뽕과 중화냉면이 맛있다는 말을 듣고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왔다 ㅎㅎ
여기는 좌동 재래시장과 가까워
좌동재래시장 중식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대중교통 이용 시
부산지하철 2호선 장산역이 가깝고
버스를 이용하려면 부산 115-1번 버스 타고
대림 1차 아파트에 내려서 5분쯤 걸어오면 된다.
자차 이용 시에는 주차장에 6대 주차가능하다니
대중교통 이용이 더 좋을 듯 ㅎㅎ

역시 보배반점은 짬뽕 잘 볶는 집이라 그런지
메뉴의 대부분이 짬뽕이다.
소고기 짬뽕, 해물 짬뽕, 보배짬뽕, 새우짬뽕...ㅎㅎ
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

욜라짬뽕 날 땐~!! 바로 보배반점으로~!!
매일 한 가지씩 욜라 짬뽕 날 때가 있는데
난 여기 매일 와야 하나...? ㅋㅋㅋ
그릇을 들고 마시는 사람 모습이 인상적이다.

11시가 오픈인데 우리는 11보다 살짝 일찍 도착ㅋㅋ
일찍 왔는데 이미 문은 열려있어서
안으로 들어가니 직원분이 자리 안내해 주셨다.
11시부터 주방에서 주문받는다고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라고 말씀하시는데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시네^^

보배반점 해운대 좌동점은
따로 개별 룸은 없지만
테이블도 많고 간격도 넓어서 매우 쾌적하다.
내부가 깨끗해서 너무 좋았다.

뭘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눈에 들어온 벽면 포스터~!!
냉짬뽕과 중화냉면이 여름한정 9천 원이라고 한다.
사실 개인적으로 짬뽕은 따뜻한 국물을 좋아해서
냉짬뽕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중화냉면을 먹어보기로 했다.

그리고 메뉴판을 보다가
한 끼라도 푸짐하게 먹자라는 걸 보고ㅋㅋㅋ
짬뽕과 탕수육 세트를 주문하였다.
냉짬뽕은 다음에 먹어봐야겠다 ㅎㅎ

보배반점의 놀라운 점 하나는 공깃밥이 무료.
셀프바가 있어서 양파나 단무지 등등
먹고 싶은 만큼 담아가는 것도 가능하지만
공깃밥이 무료인 중식당은 처음인 듯.

셀프바가 있으니 이용해야지 ㅎㅎㅎ
단무지와 양배추김치는 처음에 제공해 줬는데
양파랑 춘장은 셀프바에서 가져왔고
밥도 셀프라 짬뽕 국물에 말아먹으려고 들고 왔다.
짬뽕 국물에 말아먹으면 짬뽕밥~!!

드디어 기다리던 모든 메뉴 등장~!!
중화냉면, 짬뽕, 탕수육~!!
그런데 우리는 둘 뿐인데
그릇이 생각보다 엄청 크다 ㅎㅎㅎ

가장 먼저 중화냉면~!!
여기 여름 한정 특별메뉴 같은 느낌이라 기대되었다.
사실 냉짬뽕은 다른 중식당에서 먹어봤는데
중화냉면은 사실 처음 먹어본다.

새우랑 목이버섯이 한가득 들어있고
오이랑 당근 등 신선한 야채도 가득 들어있는
중화냉면의 면은 일반 짬뽕면과
크게 다르지 않은 듯한데...
국물이 너무나 시원하고 맛있어서 굿굿!!
일반 냉면 육수보다는 덜 강한 듯해서 더 좋았다.

다음으로 보배반점의 짬뽕과 탕수육세트~!!
아무래도 짬뽕세트의 짬뽕은 보배짬뽕일 듯^^
사실 1인 세트인데도 짬뽕 양이 어마어마하다.
따뜻한 국물이 일품이다.
역시 중식당의 꽃은 짜장이나 짬뽕인데
여기 짬뽕 맵지도 않고 너무나 맛있네^^
전반적으로 보배반점의 간은 센 편이 아닌 듯하다.

그리고 탕수육이 너무 쫄깃하고 맛있다.
어떤 집은 탕수육이 바삭해서 좋은 것도 있지만
여기는 고기가 두툼하면서 부드러워서 좋았네.
친구가 찍먹? 부먹? 물어봤는데
난 찍먹이라 말하니
친구가 탕수육 몇 개만 소스에 저렇게 넣어서
찍먹파와 부먹파의 싸움은 일어나지 않았다 ㅎㅎ

보배반점 해운대 좌동점에서는
식후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제공해 준다.
물론 셀프로 만들어 먹어야 하지만
이 더운 여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너무 좋은 서비스인 듯^^

개인적으로 해물쟁반짜장을 좋아하는데
다음에 여기 와서 통오징어쟁반짜장 먹어봐야지~!!
참고로 여기 배달도 잘 되는 모양이다.
점심시간이 되니 배달하시는 분이 바쁘게 움직이시네.

부산 해운대 좌동 재래시장 근처에 있는
짬뽕이 맛있는 보배반점~!!
올여름엔 냉짬뽕이나 중화냉면 한 그릇 어떠실지...?
여름한정 한 그릇에 9천 원이라 하니
꼭 방문해 보길 바란다.
오늘 보배반점 방문했다고 이야기하니
현지인인 우리 신랑이
여기 자주 먹으러 왔다고 하는 걸로 보아서는
확실히 맛집은 맛집인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