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해피샐러드클럽 ㅡ 부산 해운대 중동역 맛집/ 해운대 중동역 샐러드 맛집/ 피타브레드/ 굿데이베이글샌드위치/ 후르츠판타지

by 어제도맑음 2023. 7. 4.
728x90

해피샐러드클럽 부산♡

ㆍ위치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8번길 54-14 1층



요즘 친구랑 함께
유치원 간 아이들 몰래 부산 맛집 탐험 중인데 ㅋㅋ
친구가 말하길
우리 요즘 너무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은 것 같지 않냐고 하길래
오늘은 건강한 한끼 먹어보자고 해서
무엇을 먹어야할까 고민 중ㅎㅎ

음... 건강한 한끼는 단연코 샐러드지~!!
그래서 오늘은 중동역 샐러드 맛집을 찾았다.
해피샐러드클럽부산이라고
부산 지하철 2호선 중동역 6번 출구에서 3분거리.
골목 안에 위치하고 간판이 크지 않아
해피샐러드클럽 바로 앞에서 어디지...? ㅎㅎ

아이보리 건물에
작게 해피샐러드클럽 부산이라 적혀있다.
미리 건물 외관을 봐뒀더라면 더 빨리 찾았을텐데ㅎ

입구로 들어가는 길부터 내부까지
초록초록 식물들이 반겨준다.
요즘 여기저기 샐러드가게가 많이 생기는데
대부분의 가게들이 식물들을 많이 키우네.
샐러드 가게들의 특징인가...?

매장 안으로 들어왔는데 여기가 카운터다.
사장님이 남자분이셨다.
음... 난 가끔 이럴 때
고정관념이 심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
샐러드가게 사장님이 왜 여자분일꺼라 생각했을까...?

여기 매장은 아담하고 예쁘다.
테이블이 많은 건 아니지만 깨끗하고 깔끔했다.
바 테이블도 있고 2인석 4인석이 준비되어
혼밥하기도 좋고 친구나 연인들이 방문하면 좋을 듯.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이 보이길래
사장님께 2층도 있냐고 물어봤더니
매장은 1층만 운영된다고 하셨다.
저기는 올라가지 않도록 주의!!

입구 좌측에는 컵과 물,
티슈와 물티슈가 준비되어 있다.
손을 닦고 싶어서 물티슈 하나 가져와서
안 쪽으로 자리를 잡고 앉았다.

카운터에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 시작!!
사실 샐러드를 먹으려고 했으나
아침도 안 먹은 상태라 배고플 듯 해서
굿데이베이글샌드위치와 오늘의 수프,
후르츠판타지라 불리는 스무디볼과
피타브레드를 주문했다.

음식을 주문하고 다소 시간이 걸렸다.
기다리는 동안 이야기도 나누고 매장 사진도 찍고 ㅋ
여기가 샐러드 맛집인지
우리 외에도 두 테이블에 손님들이 앉으셔서 그런가
음식이 나올 때까지 시간이 좀 걸린 듯^^

음료로 콜라를 주문했는데
제로콜라보다 일반 콜라가 좋아서 물어봤더니
제로콜라만 있다고 하셨다.
아... 메뉴판에도 제로사이다와 제로콜라만 있군ㅠ
하긴 샐러드가게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손님인 경우가 많으니 탄산음료도
제로칼로리가 있는 음료만 있는 것 같다.

그런데 진짜 음식 너무 예쁜 듯^^
사장님 남자분이시고 무뚝뚝한 분 같아서
살~짝 아주 살~짝 걱정했는데...ㅋㅋ
와~ 음식을 보는 순간 너무 맛있어보여서
괜히 사장님께 미안했네 ㅎㅎㅎ

굿데이베이글샌드위치 하나를 반으로 갈라서
친구랑 나눠 먹었는데 양이 상당하다.
닭안심, 베이컨, 로메인,
콜비잭치즈, 할라피뇨크림치즈가 들어 있다고 한다.
처음 들어보는 치즈들이지만 정말 맛있었다.
신선한 야채와 닭안심까지 들어있어서
친구나 연인이 함께 온다면
우리처럼 하나로 둘이 나눠먹어도 충분할 듯.

이건 오늘의 스프다.
스프는 매일 변동된다고 한다.
무슨 스프인지 사장님 바쁘셔서 못 물어봤는데
친구가 먹어보고는 감자스프 같다고 했다.

스프가 걸죽하고 맛있어서 그냥 먹어도 좋지만
친구는 쫀득한 피타브레드를
스프에 찍어먹어도 맛있다고 해서
따라서 스프에 찍어먹었는데 빵과 스프 잘 어울렸다.

그리고 이것은 후르츠판타지~!!
오직 과일만 갈아넣어 시원한 스무디볼이라 한다.
사실 스무디볼은 처음이라
어떻게 먹어야하나 고민했는데
스푼으로 떠먹으면 될 듯 ㅎㅎ
친구랑 맛집 탐험하면서
처음 접하는 음식들에 살짝 멈짓 할 때도 있으나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즐기는게 너무 즐겁다.

와... 후르츠판타지는 과일스무디다.
바나나, 적용과, 망고, 키위 등등 다양한 과일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어서
과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맛있게 즐길 수 있을 듯.
일반적으로 샐러드 가게에는
원래 다이어트 하는 분들 많이 오실 듯 한데
여기는 오면 다이어트 힘들 듯.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서 더 먹게 된다 ㅎㅎ

배브르게 먹고 나왔더니
맞은 편 가게 벽에 이렇게 예쁜 능소화가 피었다.
요즘 능소화의 계절인 듯^^
능소화 핀 가게 맞은 편이 해피샐러드클럽이다.

맛있는 스무디볼과 베이글 샌드위치가 있는
이곳 해피샐러드클럽 부산~!!
굿데이베이글샌드위치 맛도 있고 양도 많고
스무디볼까지 먹으니 배가 너무 불러서
확실히 건강한 한 끼이긴 한데...
뭔가 오늘도 배가 꽉 찬 듯 ㅋㅋㅋ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빵과 과일이 있는 이 곳
여기 위치 파악해뒀으니
다음엔 진짜 샐러드를 먹으러 와야겠다.

728x90